Sort:  

좋은 시도인것 같습니다. 사실 스팀잇이 블로그처럼 글은 길게 쓰는 경향이 있는데 활동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처럼 매일 글쓰고 소통하면서 좀 피로도가 높은게 사실 같아요.

블로그라면 며칠마다 한개의 글만 쓰면되는데 스팀잇은 보상 때문에 1일1포가 자리잡았고 이게 사용자를 조금 힘들게 하는 경향이 있어요 ㅋㅋㅋ

저도 처음에 글 쓰는데 2~3시간씩 소모하고 댓글 다는데 1시간씩 썼었는데 요즘엔 바빠서 하루1시간 정도만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sns이니 인스타그램처럼 짧게 쓰는 포스팅도 보팅을 받는다면 사용자들이 좀더 편하게 글을 쓸 수 있을것 같네요. ^^

사실 스팀잇 하면서 글을 잘 쓰고 싶고 잘 써야한다는 부담을 가진 사람들도 많고 초기에 보상이 낮고 읽어주는 사람이 적어서 포기하는 분들도 많거든요.

그나마 테이스팀, 트립스팀, 짱짱맨, busy, dclick 등 기본 보상이 있지만 #kr-steemstargrams 같은 활동도 많아지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오 참여해볼게요! 🤩

스팀잇에서 피라미들의 정착은 정말 힘이듭니다.
아무리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어도, 스파가 높은 분들의 보팅을 못 받으면 의미가 없어져버리니까요. 물론 좋은 컨텐츠들은 많은 보팅을 이끌어내겠지만 그 만큼 뛰어난 포스팅은 많지 않죠.

큐레이팅과 저자 보상의 비율조정과 스팀잇의 편의성에 변화가 있지 않으면 지속성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록엽님의 작은 노력이 큰 힘으로 커 나갔으면 합니다.

오우~ 나코노를 이렇게까지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3탄 수요일에 시작하니 꼭 즐겨주세요^^

좋은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한 때 열시미하다 스팀잇하면서 방치인데 ㅎㅎ
응원합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정말 좋은데요!!
스팀스타그램!
리스팀합니다~

새로운 컨텐츠 좋죠 ㅎㅎ
태그가 흥하길 기원해봅니다 ㅋ 저도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가 있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ㅠ

공감하고 응원합니다. 리스팀할게요 :)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