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5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저녁 사진입니다
제가 젛아하는 라면과 맥주의 콜라보입니다 ^^

요거 사진찍다가 안주인님께 한소리 들었네요
뭐 이런걸 찍냐고 ㅡ.ㅡ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용감하게 올려봅니다 하하

요즘 별로 걷지도 않는데 저녁은 꼬박꼬박 챙겨먹어서
살이 팍팍 붙고있습니다

내일 저녁은 스킵하는걸로 현재는 결정..이지만
내일 상황에 따라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8043
Walking

Sort:  

앗 오늘도 맥주가ㅋㅋㅋ

하라 사실은 어제는 2캔이나 마셨답니다
근데 극장안에서 마셔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다는...

라맥 ♥ 사랑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두 사랑이지요
불금이군요
좋은 하루되세요 ^^

저도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맥주 엄청 땡깁니다~~~

맥주 라면 모두 좋지요 ^^

맥주에 라면도 잘 어울리죠 😍👍🏻👍🏻

하라 감사합니다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라면엔 소주 아닌가요?ㅋㅋㅋ
맥주는 배가 금방 불러와서 라면이 조금 부담스럽던데...^^;;

하하 제가 소주는 써서 잘 안마셔서요...
어떤 거에도 소주 보단 맥주를 선호하네요^^

ㅎㅎㅎ 저는 남친이 이제 응원해줘요. 먼저 찍으라고 기다려주는 ㅋㅋ 아내분은 스팀잇 안하시나용

넵 안주인님은 안하십니다.. 별로 관심도 없네요 ㅎㅎ
남친분 멋쟁이~!!

ㅋㅋㅋㅋ 심플하지만 맛나죠 ㅋㅋㅋ

심플 이즈 베스트~!!
맛나요 +.+

ㅋㅋㅋㅋㅋ
와이프님을 스팀잇의 세계로 끌어들여 보시는 건 어떠실지요.
그럼 사소한것도 사진찍는 걸 이해 하실것 같은데....ㅋㅋㅋㅋ

아직 안주인님은 2살 6살 애들이랑 씨름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5.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8043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42%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ㅋㅋㅋ....
그래도 이런거라도.... 찍어야.
포스팅 꺼리라도 생기죠....

전 일하고 많이 먹어서인지.. 다시 복구 되었네요.
뭐 조금씩이라도 빠지고 있으니.... 나아지겠죠. ^^;

주말에 그렇게 열심히 몸을쓰시느 쫙~ 빠지실겁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