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절 맞이 경건한 마음으로 풋살~!! My Actifit Report Card: March 1 2019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치아모입니다~^^
오늘은 삼일절을 맞이하여 경건한 마음으로 풋살에 임했습니다. 센스 넘치는 꼬드롱님과 잔바람님이 예쁜 개량한복을 입고 태극기까지 챙겨와서 경기 전에 순국선열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짧게 묵념을 한 뒤 경기에 임했어요~!

오늘은 새로오신 맴버가 두 분이나 계셨어요!! 바로 라곰님과 솔라님!! 두 분을 말씀드릴 것 같으면......음......
일단 저부터 팔로우를 한다음 다시 오겠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었지만 그럼 뭐 어떻습니까? 즐겁게 한마음으로 공차고 친해지면 되는거지요~^^;;

B84D1410-9C86-4B97-AFBE-265A67EBF746.jpeg

영등포공원 풋살장이 규모가 조금 커서 평소와는 달리 두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했습니다~!! 13명이 모여서 7대 6으로 했는데요. 제가 있는 팀이 항상 이기는 것 같아요. 하... 나란 남자, 승리의 상징같은 남자~! ㅎㅎㅎ

3D3681CD-C352-4022-89E8-88FA9B5E61F5.jpeg

사실 다들 골에 욕심을 내지않고 풋살을 즐기시는 분들이라 정말 재미있게 한바탕 뛰었습니다. 특히나 코브형님의 드립에 아주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허언증 가즈아를 부탁드리고 싶을 정도인데 아마 저보다 훨씬 재미있을 듯 싶어요^^

FCEB430F-4C09-43C8-92C3-870B42619E10.jpeg

풋살이 끝나고 식당으로 이동했는데 마침 광화문에서 삼일절 행사하는 게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한번 국기에 대한 경례와 묵념을 했습니다~^^ 평소에 잊고 살았던 조국과 순국선열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가진 유익한 시간이였네요~!!

C7868A45-1F51-4194-BBA9-90CDAC7D85B8.jpeg

저는 남양주에서도 굉장히 구석 시골에 살아서 개인적으로 풋살 모임에 참여하는데 이동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하지만 진정한 사커인이라면 2시간 정도는 기본이죠. 후후~ 풋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거리가 멀어도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괜찮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건강한 신체와 건전한 정신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참여해주세요~^^ 풋풋스는 언제나 열려 있으니까요~!!

그럼 다음 모임에서도 즐겁고 건강한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4254
Football
Height
173 cm
Weight
66 kg
Body Fat
19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고생하셨습니다. 대한독립 만세를 부르짖는 2분이 인상적이네요. ㅎㅎㅎㅎ 이건 뭐 사진보고 할로윈데이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할로윈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풋살 분위기가 요새 파티같네요. 굉장히 즐겁습니다. ㅎㅎㅎㅎ

참 즐거운 모임입니다~ ^0^

오늘 코브형님덕에 평소보다 세배는 더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제가 빨리 나오기는 했지만 오늘 꿀잼이였슴다!!ㅎㅎ

식사도 같이했으면 좋았을탠데 조금 아쉽네요
할머님 안내 잘해드리세요~!! 솔라님 효자!!^^

파치형 이발하쟈 ㅋㅋ

하이모야...

팥쥐님 아이들도 데리고 가셨나요??
혼자 즐기시는건 아니죠^^?
풋살팀 넘 즐겁게 경기하시는것 같아서 저까지 즐거워지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대한 독립만세!!

혼자... 갔어요 ㅋㅋㅋㅋㅋ
머리하셨나봐요!! 잘어울리시네요~^^

표정이 귀여우세요~^^

맞아요 다들 귀엽네요 ㅎㅎ

정말 힘차게 싦을 사시네요^^

남자애 둘 키우려면 더 힘차야해요;;;ㅋㅋㅋㅋ

재미있으셨겠습니다^^

호돌님도 같이 한게임 뛰시죠~!^^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