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연재대회] 🔋 "RUNDAY" 🔋 4일차 8주프로젝트 30분 달리기 도전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bbooaae2.jpg

Designed by kiwifi



🔋 RUNDAY 🔋


30분을 달릴수있게 도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90205_085521321.jpg


@promisteem 오늘의 인증샷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 아침에 일찍 일어나자마자 운동하고 왔어요^^ 오늘의 운동 인증샷은 엄지척~인증하는 사진입니다. 엄지 맞습니다. 엄지맞아요!

설날이네요 떡국 드셨어요? 맛있는 떡국? 전.. 맹물떡국을 먹었어요. 제가 끓이려고 했는데 아빠가 굳이 하시겠다고 하셔서 ㅋㅋㅋ 죄송한데 차마 맛있다고 말씀드리지 못했네요;; 많이 하셨던데 점심에 또 먹기 싫어서 도망나왔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







KakaoTalk_20190205_085520911.jpg


4일차 도장깨기


25분 30초 3일차 동일합니다


오늘은 1분 30초 뛰고 2분 걷기로 3일차와 동일하게 인터벌로 진행 되었습니다. 3일차까지 많이 힘들지 않아서 집에서 부터 운동하는 곳까지 달리기로 도착하였는데요 운동 시작하면서 부터 힘들더라구요. 이제는 그냥 운동 시작부터 열심히 해야겠어요.

신발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운동하면서 목소리 좋은 코치님이 알려주었어요. 초보자에게 맞는 신발은 밸런싱이나 쿠션감이 좋은 신발을 신으라고 하더라구요. 처음부터 마라톤이나 엘리트가 신는 고가의 신발은 필요가 없다며 훈련이 오래된 사람들은 밑창이 얇고 가벼운 신발이 좋구요. 초보자가 이런 신발을 신는다면 아마 부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런닝화 종류가 많은 신발 매장을 직접 가서 신어 보구 저녁에 신발을 살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운동을 하고 나면 발이 붓기 때문에 저녁에 꼭 가서 사라고 조언해주더라구요~ 점원에게 마라톤 경력은 있는지, 운동을 하고 있는지, 비싸고 신제품 운동화만 추천해주는 점원은 피하라고 하더라구요! 운동을 하면서 계속 알려주는데 제가 다 기억하고 싶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KakaoTalk_20190205_085520533.jpg

2019년 2월 5일 오늘의 인증샷


2.81km

운동을 하신분께서는 8주 프로젝트 운동글에 댓글로 어떤 운동을 하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소정의 보팅으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실내 운동 실외 운동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보팅기한은 다음 8주프로젝트 "5일차" 글이 올라올때까지 입니다! 달리기 운동은 24시간~72시간 이내 다시 운동하면 좋다고 해서요 2일에 한번씩 총 일주일에 3번 운동하려고 합니다 ~^^

8주프로젝트가 마무리 될때까지 @actifit 토큰은 기부됩니다

보팅파워가 너무 떨어지는 거 같아서 회복 되는 속도가 더디네요! ㅋㅋ
3일을 쉬고 어제 회복하고 돌아왔는뎅
보팅비율을 조금 줄이려고 합니다
마음은 풀보팅해드리고 싶은데..;;;;; 제 마음 다 아시죠??!!!!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This actifitter chose to donate this report's original AFIT token earnings to @adollaraday charity

9449
Running

Sort: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뽀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연휴 마무리 잘 하세요 ^^

아이들과 키즈카페에서 놀아주는 힘든 운동을 했습니다 ㅎ
그래도 5천보는 넘더군요;;
걷기 이외 운동은 3월에나 할듯 해요 ㅠ

육아가 가장 힘든 운동 아닐까요?? ㅋㅋㅋㅋ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번달에 회복 잘 하셔야죠~
3월달부터 같이 운동해여!

항상 응원하는것알죠 ^^

감사합니다~

명절에도 운동을
즐거운 명절 보내요 뽀형~~^^

ㅋㅋ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까지 푹 쉬세요 손형~^^

설날 아침으로는 토마토가 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토마토가 최고라구요???
케빈님도 즐겁게 보내세요~~!

언니 난 계속 숨쉬기 운동만 할게^^
근데 언니 포스팅보니까 좀 뛰어볼까 생각이 들기도 해^^

ㅋㅋㅋㅋㅋ 숨쉬기 운동이 제일 중요하징!!
호돌언니 뛰는 모습을 보고싶네~!!!

엄지손가락이 참 예쁘시네요^^ 보클~ 까마귀쪽나무 사진 고맙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ㅋ

ㅋㅋ 제가 사진을 찍고 엄지손가락이 아닌거같아서
강조했네요 ~~ ㅎㅎㅎ 기분좋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맹물떡국..ㅋㅋㅋㅋ
뽀돌님 운동 정말 열심히 하시네요 대단하십니당b

ㅋㅋㅋ 점심에 제가 따로 끓여먹었습니다 ~
먹는만큼~~~ 열심히 해야졍!!! 풋살할때 지치지않고 뛰려구요!

운동 진짜 열심히하는 부지런함을 내게도 주소서~
런닝 슈즈는 반사이즈 크게 신는게 좋더라구!

ㅋㅋㅋ 엘리도 운동하잖앙~~~!! 오 맞아맞아~
목소리 미남도 그렇게 알려줬엉 딱맞는거보다 반사이즈 크게가 좋다구!

적극적을 응원합니다. 달리기보다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대문주제 Triathlon. Travel. Photography 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근데 오늘 무릎이랑 발목이 조금 삐그덕삐그덕 거리네요.
자연스러운 노화과정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문주제랑 제목이랑 같은건가용?? 알려주세요~

아직 얼마안되서 근력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아주 많이 아프지 않으면 계속하다보면 괜찮아집니다. 몸살나고 근육통이겨내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