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지 스몬이벤트~^^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뽀돌이야 :)

저번주에 미세먼지도 심하고 해서 한 번도 밖에 나가서 뛰어 보지를 못했네 그려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음식이 몸에 안받으면 몸이 바로 아퍼서 ㅎㅎ 몸 자체가 건강한걸 좋아하나봐 ㅠ- ㅠ 저번주는 골골대는 주였엉 ~ 오늘은 춥지만 상쾌한 기분으로 뛰고 왔어 아니 사실 걷고 왔어.

춥더라도 운동하고 나면 상쾌하더라구, 근력운동도 일주일동안 안해서 근력운동도 해주고 !
이번주 토욜날 첨으로 실내에서 풋살해 실내에서 해두 잼있겠징??

걸으면서 토큰도 기부하고 좋아!!! 액티핏 토큰을 기부설정으로 한 포스팅 ^^

혹시 @miri.choi 최미리형 커리지 박스 신청한 형아들있어??

이 신청은 1월 23일(수요일)까지만 받을게요.

23일 까지 신청받는뎅 메일 꼭 확인해봐 ^^
나도 오늘 메일 못봤으면.. 몰랐을꺼야..





[오랜만에 스몬이벤트 마법의 약물을 만드는데 좀 도와줘 형아들]

마법의 약물을 만드는데 9장의 재료가 필요해
랍스타 4마리 + 독 버섯1개 + 좀비 눈알 1개 + 코끼리 1마리
불담당 조리사 1명 + 총지배인 미스터안1명
이렇게 9장 한명한테 몰아서 줄게.




랍스타 4마리





독버섯 1개





좀비 눈알1개





코끼리1마리





불담당 조리사 1명





총지배인 미스터안1명

참여 방법 : 부캐 안댐, 본캐 한번만 가능. 겜할 형들 굴려굴려!(난..ㅋㅋㅋ)
댓글에 #wdice 입력 주사위를 굴려줘!! 우리 총지배인 미스터안 일 잘해.
마감 기한 : 23일 수요일 아침 10시까지 ^^

잘자 고마워 축복해 행복해!!!
난 왜 맨날 보파가 부족할까나...
낼 쉬어야하나봥

This actifitter chose to donate this report's original AFIT token earnings to @adollaraday charity

15095
Runn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3] KR 커뮤니티 출석부

... feelsogood (일상) 열심히 즐기는 주말 bbooaae/td> 운동일지 스몬이벤트~^^ bigmancar <td...

스몬 할까 망설이고 있는데..
카드는 욕심이 나네요..
#wdice

@sesi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걷기운동( 1월 22 일) from @sesil

스몬~~하세요하세요 ㅎㅎㅎㅎ

앗 마감후 나랑 주사위 같은 형에게 9장 줄겡 ^^ 까먹었네! 같은 숫자 없으면 바로 윗숫자!!
주사위가 왜 안돌아갈까!! ㅋㅋㅋ 일단 굴려굴려 안되면 수동으로 아이디적고 뽑기 해야지뭐 ㅋㅋ

저도 슬쩍 참여해볼게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댓글보고 다시 굴려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8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1 이(가) 나왔습니다.
First Partiko post from @w88

미세먼지 극혐
이벤트 하는 뽀돌 누나는 사랑♡ㅋㅋㅋㅋㅋ
만수무강 하소서
#wdice

오늘도 기도했나요??ㅋㅋㅋㅋ 만수무강 기도?? ㅋㅋ
감솨!!

이번엔 인간적으로 진짜 나한번 뽑아주세횩
#wdice

@jinuki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6 이(가) 나왔습니다.
스팀달러 신규발행이 재개 됐네요...!!! 현재 print rate 91% from @jinuking

ㅋㅋㅋ 주사위 좀 잘 굴려주세요 ㅋㅋㅋ 제발!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오늘의 Daily Mission 수행기 - Life 덱.. from @kstop1

너무 추워서 집콕하고 있어.
오늘은 낮 최고 기온이 영하 11도. 체감온도는 영하 24도.
이게 최하 기온이 아니라 한낮의 최고 기온이라구. ㅠ.ㅠ
아침에는 체감온도 영하 33도까지 갔... ㅠ.ㅠ

와 온도가 장난이 아니넹 ... 브리언니 얼겠다. 얼겠어...
한국은 그나마 요즘 따뜻한데.. 언니 어디살엉 미쿡아니징??알레스카??ㅋㅋㅋ
집에서 운동하자 ^^ ㅋㅋㅋㅋ

#wdice 주사위 수정 완료여 ㅜㅜ

혹시 안굴려 진 분들은 다시 굴리시면 될거에요 물론 수정글은 안됨에 늘유의 바랍니다. 그리고 주사위 안굴려 지면 @wonsama호출 하시면 언제든 달려갈께요 ~

아빠다 주사위 당첨좀 시켜줘 ㅜㅜ ps) 뽀돌님 제보 감사요

@wonsam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 이(가) 나왔습니다.
[dev] magic dice 아마도 공평하다 ?! 에 대한 이야기 ... from @wonsama

이번에 주사위가 아빠 알아보길 바랄게요! ㅎㅎㅎ
금방 고쳐주셔서 감사해요 :)

뽀돌님 저도 주사위를 돌려보고 싶고
스몬카드는 꼭 필요친 않고...ㅎㅎ(뭔가 도박같이 당기는 재미가 ㅎㅎ)
주사위만 돌려 볼께요~
#wdice

@starjun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7 이(가) 나왔습니다.
디커머스 토큰의 용도와 활용법. from @starjuno

ㅋㅋㅋㅋ 당첨되면 드려야죠!!!
저도 주사위 굴리는거 참 좋아라 합니당 ^^

당첨된다면(그럴일은 없을 것 같지만 ㅎㅎ) 제 뒷분 드리세요~^^
저도 한번 땅겨보는 맛으로 이미 만족 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