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신규발행이 재개 됐네요...!!! 현재 print rate 91%

in #kr6 years ago (edited)

3.png

여태 많은 분들이 스팀달러 컨버젼으로 스달 소각과 더불어,

요즘 빚썸 스팀지갑 가두리 오픈 이슈등으로 스팀 시총이 오르면서,,,

그동안 신규 발급이 중단 되었던 스팀달러가 다시 발행 되기 시작했네요ㅎㅎ

1.png

현재 신규 발행률은 91%입니다.

다시 말해 페이아웃 받을 때,

스달 : 스팀 : 스팀파워 = 91 : 9 : 100 의 비율로 받을 수 있겠습니다^^

2.png

마침 좀전에 페이아웃 받은 보상 내역인데요,,,

이게 얼마만이냐,,, 스달아ㅎㅎ

반면에 지금까지 스팀 모으기 참 좋았는데요,,,

이젠 반대로 스달을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

Sort:  

오~~ 이제 스달이가 들어오는군요^^
반갑다 스달아^^

오오...스달이가 왔네염~~! 갠적으로 스팀만 줄때가 더 좋은..ㅋㅋ

저두ㅋㅋㅋㅋ 갯수를 많이 주니깐ㅋㅋㅋ
스달은 1불치 계산해서 줘서 갯수가 안습ㅎㅎ

ㅋㅋㅋ 글쳐...스달은..너무 적은...ㅠㅠ

이게 얼마만이냐,,, 스달아ㅎㅎ

저도 반갑더라구요^^ ㅎㅎ

그동안 스팀 팍팍 들어와서 좋았는데 그맛은 없겠네요ㅎㅎ
언제나 장단이^^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스팀가격 쭉쭉올라 주기만 한다면...
스팀도 투더문하여 백년까지 누려보세~ㅋㅋ

갯수가 적어도 현재는 스달이 더 반갑네요 ㅎㅎ

스달 보는게 얼마만인지 ㅋㅋㅋ이제 계속해서 스달이 발행됐으면 하네요

반갑긴한데 스팀이 더 좋아보이는건 왠지.......ㅡㅡ

스달 얼마만인지 ㅎㅎㅎ
스팀 갯수 늘리고 싶은데 ㅎㅎ 아쉽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솨감솨

요즘 살맛나시겠어요 ^^

오오! 다시 스달 받는 구나~!!
이게 얼마만인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