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11월 14 2018

in #actifit5 years ago


1인 1닭은 사랑입니다. 하지만 닭이 3마리 뿐이군요 하하하 이게 바로 제가 운동하는 이유지요. 오늘은 2바퀴돌고 스쿼트 100회 전신운동60회 마무리했습니다.
이게 제 루틴 운동인거같아요.
@hodolbak 님 목공 포스팅에서 힌트를 얻어서 소명공방이라는 네이버 까페에 가입했어요. 1월1일에 1년 무료교육과정을 오픈하신다고 하더라구요.
1월1일이 어서 되면 좋겠어요. 주소 (https://cafe.naver.com/diy24.cafe)
-디지털 목공과 실용목공
2018년 11월 17일 토요일 "디지털 목공과 실용목공" 무료 세미나가있는데 스티밋의 풋살모임 풋풋스랑 겹쳐서 못가서 너무 아쉽네요.
그럼 형아들 모두 굿밤!! 낼 스몬이벤트할껀데 놀러올꺼지??

15433
Walking

Sort: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예순하루 그리고 예순둘째날 + 끄적임

...fGyRJe3uEbXxTSRe5DhUefz7f6HgfGoYu/image.png
크리스마스 물씬 나는 줄들은 bbooaae님의
[무료나눔ʕっ•ᴥ•ʔっ포스팅꾸미기] ლ(╹◡╹ლ)미리 크리스마스선물 포스팅에서 :)

Art...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7.3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5433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29%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오 언니 꼭 됐으면 좋겠다.
그걸 캐치하다니 ㅎㅎㅎ
매달 한번이지만 하루 종일 하는거라 12번이면 꽤 많은 시간을 배우는 걸거야 화이팅^^

웅 언니야 꼭 됐으면 좋겠엉
ㅎㅎㅎ 그때까지 도자기만든거 기다리면서
즐겁게 설렐레 ㅋㅋㅋ

우와! 스쿼트 100회까지. 멋있어요 ㅠ 전신운동은 무엇?

이름이 없는데 ㅋㅋㅋㅋ1542205298037.jpg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뭡니까! 타바타?

땡! 제목 무제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7 :11/12 ~ 11/18> 11/15(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약속~"입니다.

...주세요.
<주3회 운동하기 #17 : 11/12~11/18>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bbooaae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goodhello innovit kindbreez...

오 역시.. 응원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밤에 추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일주일에 3번이 딱 좋은거같아요
하루종일 추운거같은데 감기걸리지마시구 토욜에 풋살때 뵈염~!!!

풋살이 오후라는거...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ㅠㅠㅠ 오전이면 괜찮은데 오후에는 결혼식이 있네요!! 다음 풋살 때 꼭 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10명 올꺼같아요 ㅎㅎ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목이 칼칼하네염 ㅎㅎ

ㅋㅋㅋㅋㅋ 오후에봐

닭을 통으로 튀켜놓으니까 저글링 죽은 것처럼 보여요 -_-;

저글링 알아요 ㅋㅋㅋ 저글링이 더 귀여운걸용??ㅎㅎㅎㅎ

우리는 한마리가 3사람이 먹어요,^^

맞아요 ㅎㅎ 저희가 좀 대식가죠 ~ ㅎㅎ

설마 3마리 다 드심?

아닝 1닭 ㅎㅎ 구름형 참 형글 오마주 한 글 봤음??ㅎㅎ

봤음 봤음. 올린 줄도 몰랐네.

웅 형아 몰래썼엉 ~~

스몬이벤트 ! 리스팀해주셔서 풀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