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3: 10월 19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컨디션은 계속 안좋아서 한바퀴만 돌았어요
낼 아침에 일산까지 가려면 일찍일어나야하는데
일어날수있겠죵. 앗 밥도 사가야하는데
짐이 너무 많아서 간단한걸 사가봐야할것같아요
밥먹는 시간이 따로 없는것같다구 하더라구요
그럼 잘 다녀올겡~^^!!!!!

10785
Walking

Sort:  

@promisteem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통해 !! 건강 & 리워드 모두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misteem이 궁금하시다면?

감사합니닷

손이 팔딱팔딱~~ ㅎㅎ
꾸준하시군요 ㅎㅎ 꿀잠 주무시고 개운하게 일어나셔요 ~~

넵 꿀잠 자야하는뎅 ㅎㅎ
개구리 잘잡을꺼같죠?ㅋㅋ 굿나잇이염~!!^^

뽀돌 내일 잘 하고 와!!!

띨띨앙 ~~♡웅웅 고마워 ㅎㅎㅎ
완판될까봐 걱정이야 ㅋㅋㅋㅋ

뽀돌형 손금을 보아하니 성공운이 좋넹 ㅎㅎㅎ
사나이끼리 친하게 지냅시다 ㅎㅎㅎ

가위바위보 사과의 의미로 풀보팅하고 감ㅋㅋㅋㅋ

재복이 있는 상인가 내가?
ㅋㅋㅋㅋ 사나이가 아니라 더친하게 지내자~!!!
풀봇고마워!

이미지 재밌네요 ㅎㅎㅎ 어떤 앱으로 만드셨나요~?

스노우영?ㅎㅎ

화이팅입니다~~
1만 넘으셨다니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닷 적게 걸었네엽 ~~^^!!

에공 우리 뽀돌이 아직도 컨디션 저조하구나..
내일이랑 모레 엄청 바쁠텐데 걱정이네 😭
약이라도 챙겨먹고, 푹 자고! 내일도 화이팅!

웅 푹잤엉 ㅎㅎ 에일리 고마우잉~^^♡♡
걱정말엉 강철체력 뽀돌 ㅎㅎ

수고했썽!내일도 파이팅!

마이혐~~~고마우잉~~^^!

내일 뭐하는지 모르는데 무조건 잘할거양
뽀돌인데~~ 못할리가 없지!!

ㅋㅋㅋ 포스팅을 좀 봥 ㅜㅜ 오널 장사하러가자나 ㅋ

오디 장사한다는 예기가 있어.. 찿다 못찿음.
그냥 알려주면 안돼겟어용 뽀돌님.
장사는 내가 좀 하는디~~~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6.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78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63%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