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패러독스] 나에게 다가온 인연, 그 악연의 주인공은 누굴까

in #aaa5 years ago

혼란스러운듯한 전개, 결국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뉴욕을 초토화시킨 폭파 사건으로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한다. 용의자 피즐 폭파범을 잡기 위해 범죄 예방 본부는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템포럴 요원을 투입한다. 단서1. 템포럴 요원은 피즐 폭파범을 막다가 얼굴을 다쳐 이식수술을 한다. 단서2. 템포럴 요원은 바텐더로 위장 취업해 존을 만난다. 단서3. 존은, 고아원에서 자라나 우주비행사를 꿈꾸다가 의문의 남자를 만나 아이를 낳고 인생을 망친 소녀 제인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단서4. 존은 제인과 깊은 관련이 있다. 단서5. 템포럴 요원은 존을 제인이 의문의 남자를 만나기 바로 직전으로 데리고 간다. 단서6. 템포럴 요원은 존과 깊은 관련이 있다.

일단 길지않은 러닝타임(97분)이기에 아내랑 부담없이 틀어놓고 보기 시작했는데 시작부터 뭔가 심상찮은 느낌을 준다.(예상되기도 하고)

뉴욕을 폭파시키는 범인을 찾기 위한 시간여행 요원의 작전투입

그는 과거로 가서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조심하면서 어떤 일을 진행하고,

불우한 과거를 지닌 사라 스눅(Sarah Snook)을 만나 그녀와 이야기하면서 범인을 찾으려한다.

그러다가 그녀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무언가 이상한 느낌을 받게되고..

짧은 러닝타임에 비해 이야기의 구조는 제법 복잡하다.

영화는 제목에 아주 충실하게 진행되서 시간여행이 불러일으키는 패러독스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 대상은 사라스눅이기도 하고 에단 헌트 이기도 하다.

내가 과거의 나를 만나고 그에게 영향을 끼치고 그로 인해 현재의 내가 되고 ...

시간여행에서 흔히 다루어지는 모순점을 대놓고 주제로 삼는다.

하지만 그 주역중 하나인 여성은 끊임없이 자신의 처지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던 사람.
그의 눈물겨운 노력은 왠지 안타깝기까지 하다.

혼란스러운 이야기를 조금만 더 자세히 풀어놓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관객이 가지는 흔한 불만이 될 수도 있겠다.

흔한 시간여행 이야기를 흔치 않은 이야기에 접목한 신선한 시도

영화 타임 패러독스


Sort:  

포스터의 문구가 강렬히 와 닿네요
누구도 시간을 이길 수 없다.....

네 누구도 못이기죠

시간여행에 관한 영화도 제법 있는데...신선한 시도라!! 한번 봐야겠네요^^

크....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편하게 보시면 괜찮아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흥미롭게 봤던 영화였습니다.ㅎㅎ

이야기가 독특하죠 ㅎㅎ

시간여행이라는 주제는 늘 흥미롭네요
재미있을거 같아요 ㅎ

자유롭게 전개 가능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ㅎㅎ

땡기는 영화네요.
타임머신 소재는 늘 흥미롭습니다.

식상할수도 있는 이야기를 기묘하게 풀어놨어요

급 관심이 가는 영화네요.
못본 영화가 왜이리도 많은지;;ㅎㅎ

리뷰보면 안본 영화가 정말 많죠 ^^;;;

얀님 이번주 오마이 Top10 리뷰어로 선정되셨습니다^^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https://www.triplea.reviews/aaa/@hodolbak-aaa/top10-12-810-aaa-2-200-aaa

루프영화 좋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