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 이벤트 공지입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쉿! 비밀이야)

안녕하세요

트리플에이 AAA의 비밀스러운 이벤트를 공지하기 위해 공지글을 작성하고 있는 @virus707입니다.

꾸벅~!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트리플에이
https://www.triplea.reviews/

에서는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하지만 안탑깝게도 그것이 무엇인지는 비밀입니다.

다만 그 그것(!)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카더라(?) 통신만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1. AAA에서 글을 작성하거나 조회할 것. ....-->글 쓰는 창에서 오래 머물것!
  2. AAA에서 좋다고 생각한 글을 페이스북으로 보낼 것.----->좋은 글을 자신의 sns에 많이 공유할 것!!
  3. 댓글을 많이 남길것.---->페이지에 최대한 흔적을 남길것!!

위와 같은 방법으로 사이트를 이용하시다 보면 그것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만난 다면 반드시 캡쳐를 해서 포스팅을 해주세요

포스팅 시간상 선착순으로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흔적 남기고 있습니다.
대체 뭐지??

저한테 안뜨는데 이거 오류있는듯요 ㅎㅎ

빨리 고쳐야겠네요!

허허 오늘이미 AAA에 리뷰글 썼는데..오늘은 영화 더 못봐요유ㅠ

마법사님의 말에 따르면. 다른 사람의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줘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댓글 남겨봅니다ㅋ

궁금궁금^^

벌써 누군가는 찾으셨네요 ㅋㅋㅋ

뭐가 숨겨져 있는걸까요? 무지 궁금하긴 하네요^^
알려주시죠? 오치님^^ ㅋㅋ

모바일로도 지원되는건가요??

네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헉...
믄 상자를 열었더니 9AAA래요
지갑으로 드러가기 까지는 수분이 걸릴수 있습니다 그러네요
이게 므래요?...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캡쳐하셔서 인증하시면 더 큰선물이가요!

부지런히 댓글을 달아야 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60212.78
ETH 2902.1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