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세계님의 선물상자에 대한 추가 조언 과 이벤트 결과

in #aaa5 years ago

0

어제 팀미팅이있었습니다.

트리플에이 사이트에서 선물상자 구현은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스팀잇과의 차별성을 부여하면서도 UI변경없이 재미요소들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앞으로 이를 응용하여 더 재미있고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좀 더 선물상자를 잘 받을 수 있는 지를 마법사 세계님께 물어봤습니다.

트리플에이 선물상자 관련 들리는풍문과 "왜 아무도 포스팅을 하지 않지? "

이 글의 세가지 외에도 한가지가 더있는데

그것은 바로 체류시간 관련해서 였습니다.

글을 읽고 체류하는 시간을 고려하여 선물상자가 배치된다고합니다.

1

현재 선물상자 인증 이벤트를 합니다.

aaa, sct, steem, sbd 등의 암호화화폐 이외에도 영화예매권, 신세계상품권 등이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인증을 해주신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현재 가장 먼저 포스팅을 해주신
@snuff12 님에게는 영화예매권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포스팅해주신분들은 주소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선물 보내드립니다.

Sort:  

언제 볼런지 ㅎㅎㅎ

언젠가 보는 날이 오겠죠? 선물상자를 캡쳐하신 분은 아직 없는 것 같네요.

일단 선물 상자가 나와야ㅠㅠ
상자야~ 이리온~^^

글을 꼼꼼히 읽다보면 나오겠군요~^^

선물상자는 사라질까봐 캡쳐를 못했지만 연거는 캡쳐를 했네요^^

https://www.triplea.reviews/aaa/@hodolbak/a-and-and-aaa-and-and-aaa-5-157-and-and

https://www.triplea.reviews/aaa/@dmsqlc0303/3nz26y
저 인증 했답니다^^♡
정말 신기하고 쌈박하고 잼난 이벤트예요^^~

선물상자는 어디어 숨었을까요? 나도 찾고 싶당.

점점 재밌어지는 트아네요.^^

꼭 aaa 만 나오는 것은 아니군요^^

염불보다 잿밥에 관심이 더 많아지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