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AAA] 뉴욕을 전세내는 기분은? - 나는 전설이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ealprince (73)in #aaa • 7 years ago 네. 둘 다 보시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