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AAA] 뉴욕을 전세내는 기분은? - 나는 전설이다.View the full contextnoisysky (72)in #aaa • 7 years ago 헐 결말이 두가지 버젼이였군요. 찾아봐야겠어요
네. 둘 다 보시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