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의 왼발
이영화를 보신분도 있을텐데요..
뇌성마비를 앓고 난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요..
중간중간에 감동적인 내용들이 나옵니다.
그중하나는 바로 바보인줄 알았던 크리스티가 10살때 왼발만 움직여서 분필로 글을 하나 쓰는데..
거기에는 mother라는 글자를 쓴걸 보고..
아버지가 기뻐하는 모습...
아빠가 애를 업고 나가서 자랑하죠..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아마 나라도 그러지 않았을까?
그림에 소질이 있어서 왼발로 그림을 그리죠..
그리고, 나중에는 책을 쓰고..
결국 한여인과 결혼하면 끝을 맺는데..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할점은 우리사회도 그렇고..
장애인이라고 차별을 두는 것이 아닐까?
장애인이라고 해서 조금 불편할 뿐이지 차별을 둘것은 아니고
그들도 인간이고 뭔가할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것 같아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다니엘 데이 루이스하면 라스트모히칸이 너무 기억에 남아요^^
정말 오래된 영화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짧지만 감동이 전해지는 리뷰네요~!
꼭 봐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