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나먼 정글 - 음악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이 남아있는 드라마

in #aaa5 years ago (edited)

초등학교 시절..

TV에서는 '머나먼 정글' 이라는 미드를 방영해주었다.

정글 위로 헬기가 날아가고, 지상군이 정글 속과, 하늘을 응시하던 장면이 지나가던 드라마..

초등학교 때라 역사를 잘 몰랐던 때지만, 음악만큼은 머리 속에 강하게 박혀 있었던 것 같다.

최근 다시 영상들을 살펴보다보니, 이 드라마가 인기 있었던 이유는 단지 전쟁이 아니라, 그 안에 그 당시의 여러 사회적인 요소들을 담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전쟁의 참상, 그 안의 인종차별, 여러 갈등 들이 복합적으로 드라마에 녹아져 있다는 생각이 든다.

30여년 전에 만들어진 드라마지만, 지금 다시 보더라도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볼 수 있는 좋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든다.

아래는 OST - paint it Black..

롤링스턴이 부른 곡이다. 가사의 내용의 전쟁의 분위기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저도 제 젊은 시절의 미드입니다.

월남 전 배경으로 남자들의 찐한 신들이 좋았습니다.
롤링스톤스의 OST는 말할 나위가 없죠.

간만에 들어보는 머나먼 정글이네요.
이런 내용 보면 트리플 A 사이트가 참 좋습니다.

음악이 너무나 강렬한 드라마에요. ㅎㅎ

트리플 A 가 있어, 예전의 추억들을 하나씩 건져올려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

아아.. 예전의 미드들은 뭔가 낭만이 있었어요.
머나먼 정글... 아련한 이름입니다.ㅎㅎ

맞아요. 그 시절에는 드라마에 여러 요소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ㅎ

저도 본 기억이 있네요..
어릴적 액션, 전쟁 영화를 많이 봤었죠.. 그 안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보다는 화면의 파이팅을 보면서 일부 따라하면서 컸죠..

아무래도 전체 내용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뭔가 기초가 놓아진 것이 아닌가 싶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공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감 감사합니다. ㅎㅎ

그 당시 공중파에서 방영해주었던 영화나 드라마는 정말 강한 인상을 주었던 것 같아요. ㅎ

방영 시간만 되면 본방사수~!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최고죠. OST 가 진짜 짱이죠

아마 대부분 이 OST 하면 머나먼 정글을 생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99.23
ETH 2353.9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