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지난주 당첨자 발표! & 이벤트 안내

in #aaa5 years ago (edited)

contest.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우선 당첨자발표에 앞서 한가지 안내사항^^ 꼭 읽어주세요.

추억의 BoxOffice 포스팅 시작!

@hodlbak 계정으로 2004년부터 역대 BoxOffice 정보 포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hodlbak 계정 꼭 팔로우 해주시고 많이 봐 주세요^^

2004년 81~100위까지 보러가기

자 그럼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1. 월요출첵 (각 100 AAA)


2. 오늘의 영화 (각 100 AAA)


3. 박스오피스 (각 100 AAA)




4. 인물 열전 (각 100 AAA)


5. 이벤트 안내

  • 한줄리뷰이벤트는 한주에 4 회 정도가 진행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발표!
  • 다중 당첨 혜택 : 3관왕! 100 AAA 후원하기, 4관왕! 200 AAA 후원

6. 추가 공지

  • @hodlbak 계정의 스테이킹을 40만으로 업 했습니다.



한줄리뷰이벤트 때마다 항상 댓글로 많은 참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힘들지만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특성상 이웃분들의 댓글을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되도록 댓글을 안달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달아야 겠다 싶을땐 꼭 달고 있습니다.

또 상금이 너무 작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나름 목표로 한 매주 추가 스테이킹양이 있는데 그 외에는 다양한 채널로 다시 이웃분들과 나누려고 합니다.
혹시 적어서 서운하시더라도 이해해주세요^^
(보팅 많이 해주시면 당연히 나누는 금액도 올라가겠지요 ㅎㅎㅎ)

다양한 아이디어도 많이 주시면 더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참여 많이 해주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가기 심심하니 어제 월요출첵 미션이었던 먹는다? 안 먹는다? 에 대한 이웃분들 의견 남기고 갑니다.^^

극장에서 먹는다? 안 먹는다?



@mimistar
팝콘은 안먹는다 ㅎㅎ
저는 커피를 가져가요.^-^
저번에 기생충 보면서 무료로 줘서 가져갔는데 애도 없는데 먹다가 엎어서 민망했어요. ^^;;;;;


@feelsogood.aaa
같이 가면 먹는다. 안 먹으려고 생각해도 조금이라도 먹게 되더라고요.
혼자 가면 물이나 커피정도 마시고, 안 먹는다.


@dmsqlc0303
저희는 캬라멜팝콘에 오징어 무조건 픽!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답니다..


@yann03
저도 시작전에 좀 먹고 영화보면서는 거의 물이나 커피만 마셔요


@jun1004
보통 영화를 보러가면 아이들과 같이 가는 편이라서..
안사고 싶어도 사게 됩니다.
팝콘은 애들에겐 필수품이죠.. 거기다가 음료수까지..
어쩔수 없이 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팝콘각이죠. ㅎㅎ


@ldh1109
소싯적엔 팝콘 콜라 셋트가 필수였는데... 이젠 진격의 뱃살 때문에 자제하고 있습니다 ㅎㅎ


@ldsklee
전 아까워서 안산다에 한표.
사실 영화가 재밌으면 몰입되어 먹을 기회가 없죠.
거기다가 끝나고 나와서 먹으려고 하면 눅눅한 경우도 있고 잘못 하면 쏟기도 하고 대부분 버려지던데요.
영화에 몰입하는 걸로 만족하죠.


@tinker-bell
저도 주전부리는 거의 안 하는 편입니다.
아이와 함께가면 팝콘을 사지만 아니라면 그냥 집에서 물이나 커피를 싸가지고 갑니다.


@bluengel
커피 물만 마신다
트랜스포머 같은 시리즈 걍 때려 뿌쉬기만 하는 마베(마이클베이 감독님) 영화는 어쩌다 팝콘 쿠폰 사용하곤 함~ㅋㅋ
주로 물만 반입가능한 시네마테크 애용함~ㅋ


@asd5710
전 물만 마십니다
다른거 먹으면 소리가 나고 먹는데 집중하면 영화에 좀더 집중할수 없어서 물만 마십니다


@viance
실가는데 바늘가듯 영화볼때 팝콘은 먹어줘야죠ㅋ
그덕에 살은 포동포동~^^


@booga
전 먹습니다
주로 맥주2캔과 과자1~2봉 정도 사갑니다.


@son10001
저는 팝콘 정도는 먹습니다.
워낙 예전 부터 습관적으로 팝콘을 사다보니, 이젠 아무것도 없으면 왠지 허전하다군요.


@dkny-aaa
극장에 가본게 언제였더라... 암튼 예전에 다닐땐 잘 안먹는편에 속했던것 같네요^^


@sweetpapa
콜팝은 영화와 평행이론 아닌가요 ㅎㅎ
팝콘은 반반으로!!


@twinpapa.aaa
저도 아내랑가면 안먹고 아이들이랑가면 먹습니다~^^;


@blueskymin
무조건 팝콘은 필수죠. 콜라까지 세팅이 되어야 영화가 시작됩니다.ㅎㅎ


@skuld2000
먹는다!
뭔가 안먹으면 허전~ 한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strosalia
먹는다. 캬라멜과 보통 반반으로요. ㅎ


@epitt925
영화 시작하기 전에 다 먹습니다...ㅋㅋㅋ


@kstop1
먹는다. 영화에는 팝콘이 최고죠~ ^^


@sky.min
영화 볼땐 집중 팝콘은 20대에 끊었습니다;;


@kayap2
팝콘을 먹는 편입니다. 음료는 콜라대신 물 ^^


@realprince
저도 잘 안먹어요. 그냥 영화에 집중하는게 좋더군요. ^^


@futurecurrency
영화관 팝콘은 먹을만하죠 달콤하니...^


@newiz
전 사실 팝콘과 오징어를 먹기 위해 영화관에 갑니다ㅎㅎ
무조건 먹는다!ㅎ


@hee4552
주전부리는 꼭 먹는 1인입니다
기본 맥주산다 두번째 오징어버터구이를 산다
팝콘을 먹을때는 ?? cgv 생일쿠폰으로 공짜로 먹을 수 있을때만
먹습니다


@happy-banguri
이벤트 감사합니다.
부스럭 하는 소리 때문에 팝콘을 안 먹습니다.
신기하게도 저희 집 아이들도 저 하고 비슷해서 팝콘을 안 먹네요.
콜라 좋아해서 콜라는 들고 갑니다.
일주일 화이팅입니다.


@gghite.aaa
여기에 출석체크하면 되나요??ㅋㅋ


덧붙임

  1. 댓글과 보팅 리스팀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4. [월요출첵] 리뷰 이벤트 중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당첨 운은 없는듯 하옵니다ㅎㅎ

바이안스님은 다음 기회에 ㅎㅎㅎ

진정인가요? 관객수 맞추기에 드디어 제가 당첨이 되다니..
처음으로 운빨이~~^^ 넘 감사해요..

투럽맘님이 당첨되서 얼마나 안도의 숨을 쉬었는지 ㅎㅎㅎ

감사합니다^^

많이 드시는군요!! ㅎㅎ 저는 안먹어서 영화관에 안가는건가??? ㅋㅋㅋㅋ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그럼 지금부터 드셔보심이 ㅎㅎㅎ

홀드박님 이벤트 너무 좋아용ㅎㅎ 감사해요 늘

감사합니다. 부담없이 자주 와주세요^^

다른분들 댓글 다 읽었는데 재밌네요. ㅋㅋㅋㅋ 안드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극장만 가면 와 옆에 다들 먹고있는걸까요 ㅋㅋ

그 옆사람이 나인가봉가?
우리 애들은 팝콘클리어하면 집에 가재요^^;;

ㅎㅎㅎㅎㅎㅎ

무한리필 팝콘이 필요하네요 ㅋㅋ

저는 안먹어요!!다음에 저랑 같이 영화보러 가요~~ ㅋㅋㅋㅋㅋㅋ

데..이..트.. 신청하시는거에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밋업입니다!!

좋아요. 영화 궈궈 ㅎㅎ

미미언니 앞이랑 뒤는 안드시는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그럴수도 있겠네요. 앞에 앉을 걸ㅋㅋ

캬~! 완전 감사합니다~💙
곱배기 당첨이드앙~ㅋ
이벤트 사랑 ♬

스테이킹 굿~!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엔 3관왕 도전 가즈아 ㅎㅎㅎ

응원의 힘 덕분입니당~💙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왔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