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월요 출첵!! & 오늘 같은날 듣고 싶은 OST !!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출첵 시리즈 소개

출첵 시리즈는 매주 월요일 간단한 미션과 함께 이루어지는 댓글 출첵이벤트 입니다.
일반적인 커뮤니티 출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출첵 미션

월요일 아침 비가 오네요^^ 창 밖으로 들리는 빗소리가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비 오는날 듣기 좋은 영화 OST!!

눈오는 날도 좋고 쨍쨍한 날도 좋고 다 좋습니다. ㅎㅎㅎ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30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30A씩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출첵 미션 댓글로 달아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자 놀아봅시다~~~~^^

아!!!
제 추천곡은요??

독거노인님 (@fur2002ks) 이 꼽아주신 인생영화인 '클래식의 OST' 입니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 - 자전거탄풍경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제~~~발^^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많이 참여하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리스팀도 감사 감사^^ 그럼 보상도 팍팍^^
  3. 내 인생의 영화 이벤트 당첨자 발표 - @hee4552, @backdm, @happy-banguri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출첵,
비오는 날 말고, 눈오는 날 생각 날 수 있는 영화 ost


youtube.com/watch?v=8rT46hVQHIA

그냥 생각나서 함 링크 올려봅니다.

전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벌써 일년..

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괜찮아져
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
너와 만든 기념일마다 슬픔은 나를 찾아와
처음 사랑 고백하며 설렌 수줍음과
우리 처음 만난날 지나가고
너의 생일엔 눈물의 케익
촛불 켜고서 축하해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일년뒤에도 그 일년뒤에도 널 기다려

아.. 난 첫사랑기다리면 안되는데.. 큰일이네^^;;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투럽맘님 첫사랑 ㅎㅎㅎ

비오는날은 쨍하고 해뜰날이죠.
아싸~~~ 청개구리 카카

아 카카형 진짜 빵 터졌네 ㅎㅎㅎ

정말 나만 이상한놈 같아서 바꿔보려고 했는데
정말 기억나는 노래가.없어...
나만 비정상 ㅜㅜㅜㅜ

출석이벤트 합니다
비오는 날 생각나는 OST는
늑대의 유혹에서 나온 이수훈의 '고백'입니다

강동원이 우산을 올리면서 미소띈 얼굴을 명장면으로 꼽아 많으 패러디를 남긴 영화라 이 노래룰 추천합니다

이런 비오는 날은 잔잔한 노래가 땡기죠!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나온 'The way back into love' 입니다. 가사는 몰라도 꽤 오랫동안 흥얼거렸던 노래죠. 달달한 사랑이 하고싶어지는 노래입니다. 대학시절 짝사랑하던 후배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이라 더 기억에 남는다는 건 안비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화 클래식의 ost 사랑하면 할수록
정말 분위기 있는 노래죠

비오면 생각나는 노래라면 영화 "Watchmen"에서 나오는 Sound of Silence 추천합니다.


비올때 들으면 감성이 2배 ㅠ ㅠ

기타소리로 찐하게 시작하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가 죽여주죠.

마지막 사랑해 라고 외치는 이승철의 보컬이 이 때가 최고였습니다.

1986년 노래 네요.

비 올때는 역시 이 곡이죠.
Uriah heep - rain
가사 중에 rain이 여러번 나옵니다 ㅎㅎ

비오는 날엔 부르기에도, 듣기에도 좋은!!

이적 - Rain

형이 이렇게 순진한 댓글을 달다니~~~
정말 비오면 이 노래가 생각나는거야 뉴발형^^
생각보다 훨씬 감성적이였군..
난 형이라면 깜짝놀랄 댓글 달줄 알았는데..
다음 출석 기대해 ㅋㅋㅋㅋ

카카형 말 신경쓰지마!!
쨍하고 해뜰날이 뭐냐 ... 이구~~
좋기만.하구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