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인간승리, 감동, 전율의 스포츠 영화는??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today.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오늘의 영화 시리즈 소개

오늘의 영화 시리즈는 다양한 영화에 대해 댓글로 소통을 하는 주제입니다.
제가 소주제를 주면 그에 맞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소주제

오늘 새벽 U-20 월드컵대표팀이 사상 첫 결승에 올랐습니다. 축하! 축하! 완전 축하!
그래서!!!!!!!

인간승리, 감동, 전율의 스포츠 영화는

스포츠 주제도 좋고, 소주제도 좋고, 코미디도 좋고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댓글에 따라 차등, 35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30A씩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그럼 제가 추천하는 스포츠영화는!!
정말 수도없이 많지만 ......
자메이카 최초의 봅슬레이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쿨러닝입니다.^^



쿨러닝 OST - I Can See Clearly Now



웃음, 감동 정말 스포츠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당시의 주인공이 감독으로 자메이카팀을 이끌고 평창동계올림픽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자 여러분들의 가슴을 들끓게 했던 스포츠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많이 참여하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리스팀도 감사 감사^^

자 놀아봅시다~~~~^^

소림축구와 같은 코미디,
천하장사 마돈나와 같은 성장드라마,
머니볼과 같은 인생이야기 스포츠소재는 뭐든 좋습니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5만 스테이킹)
  4. 총 24곡의 이웃추천 OST 보러가기
Sort:  

최고의 스포츠 영화는 오늘 새벽에 방영한 4강전 축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ㅎㅎ

오~~~ 뜻하지 않은 댓글... 풀봇드립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속편 결승전을 기다립니다.

롱다리님 정말^^~
댓글 달줄 아시는 분이네...

역시~! 완전 멋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정한 남자들의 스포츠영화!!!!!!!!!!!



















1165BF4E4F013B5B14.jpg

아 마이형 ㅎㅎㅎㅎㅎ

하하..
저도보고싶네요..

제가 추천하는 영화는 바로 "독수리 에디" 입니다. 이 영화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한국 영화 국가대표의 미국판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킹스맨에 주연을 맡았던 태런 에저튼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한 문장으로 표현화면 "미국판 실화 감동 영화"라고 할 수 있죠. ㅋ

저도 이거 진짜 재미있게 봤습니다.
에디 엄마가 진짜 최고의 지원자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멋진 휴잭맨....
테런애저트는 싱크로율이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엄마랑 스승 잘 만나서 성공했죠. ㅋㅋ 그리고 태런 애저트가 연기를 정말 감동입니다.

중국에서 티브가 안나와 못봤는데.. 오~~ 완전 대박
한국축구 화이팅!!! 우승 가즈아

내가 추천하는 영화는??? 우리생에 최고의 순간
69173_89359_3148.jpg

저는 수퍼스타 감사용 추천 합니다!!
common.jpg

common-1.jpg
야구를 좋아한다면 이 두 전설의 이야기를 모를수가 있을까요? 격동의 1980년대 한국야구의 전설 최동원 선동열 선수의 소름돋는 대결! 아 또 눙물날라그래 아...ㅠㅠ

Screenshot_20190612-084031_NAVER.jpg
남북 탁구 단일팀 결성은 너무 극적이었어요.

원래 쿨러닝 할려고 했는데 호돌박님이 뺏어버리셔서...
스포츠영화하면 역시 소림축구가 짱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보면서 계속 어이없어서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

ㅎㅎㅎ 죄송^^

저는 우생순... 왜냐면 여자가 가장 많이 출연합니다.ㅋㅋ

호돌박님은 아빠도 남편도 하시고 글도 쓰시고.. ㅎㅎ 전 놀아도 글한개 쓰는게 귀찮운데 ㅋㅋ

제대로 하는건 하나도 없습니다 ㅎ
아내몰래 용돈이라도 벌어야ㅎㅎ

빈민촌 아이가 6억 퀴즈쇼의 최종단계까지 가는,
감동과 여운이 남는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 요고요고 추천합니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