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 어쩌다 천만! 선택과 집중! dblog, zzan 보팅 추가!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돌박 (@hodolbak-aaa) 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지요??^^

오늘은 몇 가지 보팅관련 소식을 드리려고 이벤트가 아닌 일반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당근 역대박스오피스 이벤트도 저녁에 올라옵니다.

누적 당첨금이 지금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1. 어쩌다 천만파워!

지난 9월부터 임대를 받아 트리플A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며칠전 추가로 임대를 받게 되면서 현재 제 파워는 약 천만파워(989만)가 되었습니다.
phase2 로 개편이 되면서 임대가 늘어날수도 있겠다 했는데 천만까지 갈지는 몰랐네요.

진짜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이제 한달 임대료만 해도 20만 AAA 정도가 나갑니다. ㄷㄷㄷ

현재 파워가 낭비되지 않도록 최대한 모든 리뷰를 읽고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셀봇도 하고요.

앞으로도 파워가 낭비되지 않도록 잘 찾아다니겠습니다.

2. DBLOG 보팅 추가!

얼마전 @rokyupjung 님이 dblog 라는 서비스와 토큰을 발행하셨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dblog.io와 DBLOG를 소개합니다.
DBLOG 런칭 후 거의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서비스런칭후 @rokyupjung 님이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셔서 트리플A 컨텐츠만의 큐레이션을 위한 토큰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현재 20,000 DBLOG 토큰이 @hodolbak-aaa 계정에 스테이킹되어 있습니다.

리뷰작성시에 dblog 태그를 달아주시면 함께 보팅이 되니 꼭 태그를 적어주세요.
@rokyupjung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 ZZAN 보팅 추가!

@hodolbak-aaa 계정에 dblog 토큰이 장착되면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그래서 얼마되지는 않지만 제가 보유하고 있는 zzan 토큰을 @hodolbak-aaa 계정에 추가를 했습니다.
임대 포함 약 18,000 ZZAN 이 스테이킹되어 있습니다.

유저분들이 리뷰글에 대부분 zzan 태그를 다시기 때문에 ZZAN 스테이킹으로 인해 먼지만큼이라도 보팅에 더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4. 결론!

#dblog #zzan 태그 꼭 잊지말고 달아주세요^^


트리플A 유저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우와~~~

대박~~ 고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게 맞이하세요~^^

트아를 빛나게하는 호돌언니^-^

고마워용 미미언니^^

고래가 나타났다.°°°
호돌형한테 좀 잘보일걸 그랬습니다.ㅎㅎ

곤형은 제가 잘 보고 있지요^^
절 잘 봐주셔야 합니다^^

호돌박님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화이팅^^

와~ 리뷰를 좀 더 자주 쓰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

넵 자주 써주세여.
저 포함 많은 분들이 보팅해 주실거에요^^

고래님! 꾸벅~^^;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천만 파워라니... 후덜덜한데요^^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저야 뭐 aaa포스팅을 안하니 그림의 떡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하시면서 댓글로 보팅 받으시면 되죠^^

트리플에이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록엽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잘 활용할게요^^

천만파워👍👍 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함께 고래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