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등잔 밑이 어둡다고 록엽님께서 디블로그를 오픈하신 걸 모르고 있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디블로그가 모든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만들어가고 가치를 만드는 공간이 되길 응원합니다^^ 앞으로 저도 #dblog 태그 애용해야겠네요 :)

디온님 고맙습니다! 태그 마구마구 이용해주세요.^^

열심히 사용해보겠습니다 :D

디블로그 흥해랏~!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Hi~ rokyupju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rokyupjung, Good to know abut this Token and also good to know that this Token Sale was effective too. Have a great time ahead and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Posted using Partiko iOS

새로운 시도를 하고 계시군요 잘 기술적으로 맹이라잘모르지만 응원합니다

저도 맹입니다. 그냥 좀더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결국 운명은 커뮤니티에게 달린 거 같습니다. ^^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걸 해보겠습니다. 모르죠. 정말 좋은 결과가 올수도 있으니깐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디블로그 아직 잘은 모르지만 주제와 상관없이 zzan처럼 자유주제로 태그 사용하게끔 하는게 중요하다고 봄니다. 사고다를 비판하는건 아니지만 특정주제 외에는 태그 사용에 제약을 가하니 스티미언들과 소통을 하는데 한계를 보여주었죠.
다행히 스팀코인판 운영진과의 협력이 잘되어 지금은 해결 하려고는 하네요.
디블로그도 zzan처럼 흥하길 지켜보겠습니다.
소통이 잘되면 토큰도 마이닝 토큰도 잘 판매될듯합니다

디블로그 역시 자유 주제입니다. 천천히 제대로 갈 수 있도록 부족한 힘을 보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디블로그 성공을 기원합니다.
어제 처음 태그 넣었는데 실수로 잘못 올렸네요. 아까비~

오늘부터는 #dblog 이쁘게 달아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록엽씨 화이팅입니다.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