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 후원하기 - 한 글에 여러번, 보상 끝난글에 해보기 & 내 후원 목록을 볼 수 없나요?

in #aaa5 years ago (edited)

FxX5caie56ynMuadCn1QV74TFBJ4dhAkvfmnAiCuCBqjmG9wjXDvUrGHjsr7uz95bGjnhrwiL4TACdnhT7WoLEtbviqbtitndzG45NBB8nDc.pn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주말의 여파(?) 가 있어서 그런가요?
이웃분들의 리뷰가 좀 뜸해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때가 꿀 보상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 ㅎㅎㅎ

후원하기 기능이 활성화되면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저역시 받기도 하고 소소하게 주기도 하고 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후원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활성화되고 기능을 이용하면서 몇 가지 궁금한게 생겨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1. 같은 글에 여러번 후원하기


결론 : 네 됩니다.

Screenshot_2019-06-25-18-22-28~2.png

쏠메님 (@kyslmate) 의 반칙왕리뷰에 시간차를 두고 해봤는데 되더군요..

이건 후원경매같은거에 활용할 수 있을려나요.

100원 후원나왔습니다.
200원 없습니까?

ㅎㅎㅎ

2. 보상이 끝난 과거 글에도 후원이 되나?


결론 : 네 됩니다.

Screenshot_2019-06-25-18-38-02~2.png

14일이 지난 듣고싶은 OST 글에 해봤더니 되는 군요.

이건 좋은 포스팅에 대한 지속적인 보상을 해줄 수 있는 모델로 괜찮아 보이네요

이건 영화별로 리뷰를 볼 수 있는 기능이 만들어지면 과거 리뷰들도 보며 후원이 가능하니 좋은 기능이 될 것 같네요

phase2 에서 가능할려나요??


지금 부터는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하는 개인적인 생각들입다.

1. 내가 후원한 목록이나 금액을 볼 수 있었으면....

  • 지갑을 보면 될 것 같은데 여러개가 섞이면 가독성이 떨어져서 힘들 것 같아요^^

2. 내가 후원한 글의 후원하기 버튼은 내가 볼때 다른 색상으로도 표현 가능한가요?

  • 후원하기를 여러번 테스트 해본게 색깔이 그대로 여서 해봤는데 이것도 보팅을 하거나 리스팀 한 경우처럼 그 아이콘의 색이 변경이 되면 어떨까 생각해 봤습니다.

뭐 그냥 생각나서 적어봤지만 트리플A 를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ㅎㅎㅎ

오늘 포스팅의 중요한 건!

  1. 같은 포스팅에 여러번 된다.
  2. 보상 끝난 포스팅에도 된다.

그러니 이걸 잘 활용할 수 있는 기가 막힌 생각을 해보자 였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즐거운 퇴근길 되세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꿀팁 테스트와 공유 감사합니다~💙
좋은 제안 역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적극반영에힘쓰겠습니다
많이많이 제안해주세요

넵 ㅎㅎㅎ ^^

AAA개발진들에게 언능 전달드려야겠네요 ㅎ

정말 트리플 A에 애정가득하신게 느껴져요..^^

한번 잘 놀아보고 싶어서요. 투럽맘님이 항상 응원해 주셔서 기운이 납니다^^

점점 다양한 기능들이 늘어나는군요. 좋네요 ^^

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2주전에 포스팅인데 좋아서 후원하기 했더니 되더라구요~!!

오ㅎㅎ 페이아웃이 지난 글에도 '후원하기'가 되면
확실히 저자들한테도 '시간이 지나도 찾아볼만한 글'을 쓰는데 동기부여가 되겠네요 ㅎㅎ

아예 페이아웃 기간이 지나면 보팅버튼이 사라지고, 후원하기 버튼으로 변경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소중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꼭 기억해 두었다가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triplea.cur 님이 본 게시글에 3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6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