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이벤트8탄] 내가 진짜 타짜다 3라운드!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오늘은 '내가 진짜 타짜다' 3라운드입니다.
패를 오픈하기전에 섯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잠깐 소개를...
섯다는 2장의 패를 가지고 겨루는 게임인데요.

다운로드 (1).jpeg

1부터 10까지의 숫자 두장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패의 조합에 따라 족보라는 개념도 있지만 이번이벤트는 쉽게 두패를 더한 1의 자리 숫자로 승패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단 같은 패가 나오면 땡이라고 부르고 끗수보다는 높습니다^^

자 그럼 어제의 패를 오픈해 보겠습니다.^^

결과 확인 하셨나요^^
오우 4번에 땡이 나왔네요 ㅎㅎㅎ
전 두끗 타짜로서 소질이 없나 봅니다 ㅎㅎㅎ

자 그럼 3라운드 시작합니다.

1. 참여방법

  • 유튜브 영상에서 1~4번 까지의 섯다패중 하나를 선택해 댓글에 달아 주시면 끝!!!
  • 족보는 별도로 없이 긋수와 땡으로만 합니다.

2. 보상

  • 제 패를 이기는 경우 20% 보팅!!
  • 땡으로 이기는 경우 30% 보팅!!
  • 1.3, 1.8 광땡으로 이기는 경우 50% 보팅!!
  • 3.8 광땡으로 이기는 경우 100% 보팅!!

3. 패오픈!

  • 다음 라운드 영상 올릴때까지^^ (내일이 될 것 같네요^^)

동영상이 기울어졌지만 잘 보셨지요??
자 그럼 오늘도 잘 선택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타짜는 계속 됩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4개 중 하나 빼고 다이기는데......
전 똥손인가봅니다.ㅜㅜ
이번에도 3번 밀어봅니다^^;

ㅎㅎㅎ
저는 패를 섞어도 하나만 이기게 섞네요 ㅎㅎㅎ

전 이번에도 1번으로 갑니다 ㅎ

3번으로 끝까지 밀고 갑니다 ㅎㅎ

아하 이렇게 친절한 설명까지 ㅎㅎㅎ
오늘도 3번으로 가봅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쉽다ㅠㅠㅠㅋㅋㅋ
이번에도 한번 더 3번 가보겠슴돠!!ㅎㅎㅎ

전 1번입니다.
원래 이런거랑 안친한데 한번 믿어볼까요?ㅋㅋ

안 친한데 맞추셨는데요 ㅎ

2번 도전해 봅니다.

이번에는 2번을 선택해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