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주말 관객수를 맞춰라!! & 라이언 킹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boxoffice2.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잠시 안내^^

추억의 BoxOffice
@hodlbak 계정으로 역대 boxoffice 를 20편씩 정리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hodlbak 계정도 꼭 팔로우 해주시고 많이 방문해 주세요.
댓글 보팅은 @hodlbak 계정으로 가시는 것 아시죠^^



1. BoxOffice 시리즈 소개

BoxOffice 시리즈는 개봉작중 하나를 지정해서 주말(토,일) 관람객수(뒷2자리)를 댓글로 맞추는 주제입니다.
집계는 영화진흥위원회의 KOBIS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 통계를 사용.


2. 오늘의 BoxOffice 영화

라이온 킹

1994년 라이온킹이 개봉한지 드디어 25년만에 실사로 라이온 킹이 만들어졌습니다.

디즈니는 모든 영화를 실사화로 만든다는 계획이 있는데 과연 그 끝은 어딘지 정말 궁금하네요.
아마 알라딘을 보고 감동했던 관객들은 일단 믿고 극장을 찾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정보를 찾던 중 완전 깜놀 하나!!!!


누군지 아시겠나요? 아이언맨, 어벤져스, 이번 스파이더맨에서 해피호건으로 열연한 배우 '존 파브로' 입니다.

이 배우가 무려 이번 라이온 킹의 감독이라는 것!
그리고 이번 만이 아니라 '정글북'의 감독이었으며 아이언맨 1, 2 의 감독이었다는 사실!!! 대박!! 대박!!

이리 저리 깜놀한 '라이언 킹' 이번주 박스 오피스의 주인공입니다.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30%~, 40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관람객수(뒷2자리)를 맞추거나 근사치 3인에게 100 AAA 씩 지급


4. 기간

  1. 토요일 저녁까지



자 그럼 관람객수와 디즈니의 또다른 실사 '라이온 킹' 영화에 대한 아무말 대잔치!!!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예시
관객수:23
아프리카 하면 라이온킹의 주제가가 생각난다.

자 놀아봅시다~~~~^^

메인 예고편

장난아닌 뮤지컬 circle of life


댓글에 서로 보팅해주시고 셀봇도 주저하지 마세요. 한줄리뷰이벤트의 댓글은 하나의 소중한 리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로서로 보팅하셔야 보상이 더 올라가는 것 아시죠^^

항상 감사합니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40만 스테이킹)
  4. 이웃추천 뮤지컬 영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실사가 예고편만 봐도 두근두근하죠 ㅎㅎ

이번에도 32

안 늦었습니다^^

34로 찍어봅니다. ^^

라이언킹... 오래전에 극장에서 보고 감동 받았는데, 이번 편, 예고편보고 울컥했습니다. 혼자 조용히 심야영화 노리고 있습니다. ^^

걍 77

라이∨온 킹 스팀 가즈앙~💙
극장 좀 가즈앙~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존 파브로
라이언킹 '정글북'의 감독이었으며 아이언맨 1, 2 의 감독이었다는 사실!!! 대박!!

정말 깜짝 놀랐네요.

38

능력있는 감독겸 배우인 것 같습니다.^^

62 찍어봅니다.
라이언킹 예고편 보니 멋지네요^^

41 찍어 봅니다!
주말에 라이온킹 보러 갈꺼에요~ㅎㅎ

저는 86으로 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12욤!!!
토이스토리 이후로 또 라이언킹이 다시 리뷰대세로 오를듯하네요^^*

54!!
야~쯔 뱅야~ 발바리 치와와 스치품~

ㅎㅎㅎ 다들 그렇게 부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35.07
ETH 3138.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