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끊을 수 없는 시리즈 영화 - 스티미언 추천 12선!!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이번주 '오늘의 영화'는 끊을 수 없는 시리즈 영화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말씀해 주신 것 중 '관객과 같이 성장한다는 느낌이었다' 는 '해리포터' 가 눈에 들어오네요. @imrahelk, @viance 님 추천

시리즈는 오랫동안 지속이 되다 보니 진짜 함께 성장하는 것 같아요.
또한 주인공들이 나이들어감에 따라 슬프기도 하고 다시 시리즈에 나온다고 하면 환호하기도 하고...
이런한 매력이 있는 것 같네요^^

시리즈는 오래도록 계속 되는 것도 있는데요.
007 시리즈의 경우
1962년 첫 작품인 〈살인번호〉가 나온 이래 2012년까지 총 23편의 공식 시리즈와 2편의 외전이 나왔으며 계속 새로운 작품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끊을 수 없는 시리즈 영화?


해리포터

해리포터 & 어벤져스를 좋아합니다! 특히 해리포터는 같이 성장(?)한 영화라 더 애정이 있는거 같아요:) (by @imrahelk)
시리즈물이라면 바로 헤리포터 아닐까 싶네요~ 배우들과 함께 성장한 느낌까지드는 ㅎㅎㅎ (by @viance)

트랜스포머

처음 1편 봤을땐 로봇의 디테일이 충격이었어요..옵티머스프라임 넘 멋지고 갖고싶은 건 내친구 범블비~~^^ (by @dmsqlc0303)

폴리스 스토리

저는 누구도 생각못한 추억의 시리즈를 말해볼까 합니다.... 성룡의 폴리스 스토리 시리즈 꿀잼^ 흐흐(by @futurecurrency)

람보

람보 요 ㅎ 그리고 스텔론이 권투하는영화는 뭐였죠? (by @raah)
람보시리즈인듯 시리즈아닌듯 ... 비운의 람보를 추천합니다. 애초에 시리즈가 아닌데 대박을 쳐서 어영부영 2편이 나오고 그게 초대박을 쳐서 야심차게 3편이 나왔는데 그게 어처구니 없게도 초쪽박을 치는 바람에 소리소문없이 묻힌 비운의 명작입니다. ㅠㅠ (by @son10001)
람보람보~~~ 한때 유명했죠.. 4까진가 나왔던것 같은데요... (by @jun1004)

에이리언

2편을 제일 재미있게 봤네요. ^^ (by @realprince)

터미네이터

크핫~! 속편이 본편보다 좋았던 터미네이터 투~! 말고는 정말 말리고픈 시리즈들~ㅋㅋ (by @bluengel)

분노의 질주

아주 그냥 다 뿌쎠뿌셔 (by @zzing)
분노의 질주 시리즈도 볼만하지요. 시리즈 동앙 부순 차가 얼마나 되려나 ㅎㅎ (by @ldh1109)

어벤져스

시리즈하면 어벤져스죠. 007시리즈도 재밌었는데 그래도 어벤져스가 탑인거 같아요. (by @mimistar)
요즘 시리즈인 어벤져스 시리즈요 ㅎㅎ (by @feelsogood.aaa)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 시리즈 물중에 대박이었죠. (by @ldsklee)

무서운 영화

무서운 영화인 줄 알고 봤는데, 패러디가 있는 코믹 영화더라고요 ㅎㅎ (by @krartfund)

스타워즈

시리즈 하면 스타워즈가 역사죠. (by @blueskymin)
시리즈 하면 생각나는건 스타워즈죠..(by @sesil)

레지던트이블

적당한 긴장감과 액션이 좋아서. 나올때마다 챙겨봤어요. (by @peterpa)

헝거게임

심지어 너무 재밌어서 책까지 사놓고 마지막편을 기다리기도 했네요 ㅎㅎ (by @solar-junely)

왕좌의 게임

미드도 시리즈일까요? (by @gghite.aaa)

007


인디아나 존스


<포스터출처:네이버영화>

많은 추천 감사드립니다.

아 그거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는 람보도 다시 나올거라는 것! ㅎㅎㅎ
다음엔 미드도 다루어 봐야 할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열거하지 못한 명작 시리즈가 너무 많네요.
혹성탈출, 엑스맨, 배트맨, 본... 한자리에 모아보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1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40만 스테이킹)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관람인과 함께 감독님 배우님 9년마다 개봉함으로 만나는 비포 시리즈 곧 다가옵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리즈물 다시보기 시작하면 엄청 바빠질텐데...
살짝 충동이 올라오는군요ㅎㅎ

본시리즈도 좋았는데.. 없었나 보네요. ㅎㅎ

추천해 주신 분이 없기에 제가 넣었다가 뺐어요 ㅎ

시리즈 물이 많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왕자의 게임!! 재밋었는데 ㅠㅠ 용두사미가 되었죠. 흑흑
해리포터도 책도 다 보고 영화도 열심히 봤네요. 그린델왈드도 연장선으로.. 영화 보게 되구요. ㅋㅋㅋ 제 학창시절과 함께 큰 해리포터~~

모두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

람보도 다시 나온다니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왕좌의 게임도 올려주셨네요.ㅋㅋ

헉 !!
최고인 본 과 배트맨 시리즈가 없네요. ^^
007 과 인디애나 존스도 제가 크던 시절에는 최고 였습니다.

방울행님이 본 시리즈 좋아하시는건 여러댓글을 통해 알고 있었어요^^ 마지막에 넣었더가 제 기준을 너무 넣는것 같아서 007이랑 인디아나존스만 넣고 뺐어요^^

본시리즈도 좋았는데.. 없었나 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6.77
ETH 2275.6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