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전도연' 을 바라보는 이웃분들의 생각! & 그리고 리뷰를 부탁해!!^^

in #aaa5 years ago (edited)


<이미치출처 : 네이버 영화>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어제 드디어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완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첫 장면에서 울뻔 ㅠㅠ
빨리 리뷰쓰고 싶어요 ㅎㅎㅎ

[배우열전]의 네번째 인물로 배우 칸의 여왕 '전도연' 님을 선택해봤습니다.

다들 '너는 내운명'을 최고의 영화로 꼽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epitt925 님의 댓글 이런건 블럭체인 기록에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ㅎ
@bluengel 님은 '집으로 가는 길' 관람시 전도연 배우님을 직접 보고 싸인도 받으신 것 같네요 부럽^^
그리고 @dkny-aaa 님 우리 세대엔 접속이죠... 급 세대 인증^^
@kingbit 님께서는 부정할 수 없는 '탑' 이라 표현해 주시면서 요즘은 그 만큼의 파급력이 있는 배우가 없다는 것에 아쉬움을 표하셨네요... 생각해 보면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그럼 그 외의 이웃분들의 생각은 어떤게 있는지 볼까요??

배우 '전도연'을 바라보는 이웃들의 시선



@bluengel
2013년 CGV 압구정 전도연 배우님 특별 기획전 작품들 다시 만났었던 마지막 날
<집으로 가는 길> 개봉일 전도연 배우님과 함께 관람~� 함께 영화 이야기 나눔~
전도연 배우님의 관람인석에서 깜짝 등장과 깜짝 싸인 토크중에 약속해주심 잊지 않고 퇴장하시다가 찾아주셔 해주셨다는 감동~


@dmsqlc0303
영화도 멋지지만 드라마도 믿고보는 배우지요..
전 복귀작으로 '굿와이프' 너무 재밌게봤었어요..
어른들의 사랑과 일..
영화는 너는 내운명 최고!


@viance
전도연님 하면 밀양이 떠오르네요ㅎ 접속도 유명하지요.


@realprince
이상하게 접속, 밀양이 유명한건 잘 알고 있는데 영화 안에서의 기억이 없네요. 아무래도 다시 봐야할까봐요. -.-;;


@sunny1124
저는 이병헌씨랑 나왔던 영화도 좋았어요. 제목이 기억 안나 찾아보니 내 마음의 풍금이네요. 순수한 연기도 찰떡^^


@epitt925
저는 하녀가 제일...므흣~^^; 그때 썸타던 누나랑 봤는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저도 이렇게 하고 싶었는데...^^ by happy-banguri)


@blueskymin
전도연은 워낙 히트작이 많아서...
그래도 저는 너는 내운명~~


@kstop1
저는 황정민과 같이 출연한 '너는 내 운명' 재미있게 봤습니다.


@dkny-aaa
우리 세대에 전도연하면 접속이죠~ 아닌사람 두발 들어보세요? ㅋㅋ


@mimistar
저는 '너는 내운명' 지금도 너무 좋아요. 얼마나 울었는지^^;;;;


@futurecurrency
역시 황정민과 나온 너는 내운명이 가장 생각이 납니다~


@happy-banguri
드라마로 데뷔를 해서 영화로 빵 떳죠.
오랜만에 나오는 영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hee4552
전도연씨 참 좋아해요
전 그중에서도 전도연씨의 하녀에서의 연기가 참 인상이 깊었답니다.


@jeank
봐도 봐도 질리지않는 배우 전도연씨네요!
저는 '집으로 가는길' 요 작품 보면서
내용도 그렇고 처절한 그 연기에 푹 빠졌었어요:-D


@matildah.aaa
내 마음속의 풍금이 생각나네요 ~
전도연은 나름 캐릭터가 있어서 매력있어여 ~


@feelsogood.aaa
접속, 너는 내 운명, 밀양, 하녀 등 좋은 작품들이 많았죠


@peterpa
데뷔작이 접속이었던가요? ..
저도 마음속의 풍금이 제일 인상깊었네요.


@twinpapa.aaa
저는 영화보단 종합병원에서 간호사로 나왔을때가 더 기억에 남네요^^


@kingbit
전도연씨가 한국영화 여배우 계보에 큰 족적을 남긴 마지막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여전에는 누구도 부정할수 없는 탑이 있었다면 전도연씨 이후에는 백가시대처럼 나오지만 탑이면서 전설이다 이런느낌의 여배우는 사라진듯 합니다.


@strosalia
최민식과 함께 연기했던 해피 엔드에서의 전도연을 잊을 수가 없네요.


'리뷰를 부탁해'

한 주동안(다음주 일요일) 배우 '전도연' 님이 출연한 영화들로 리뷰를 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1. @hodolbak-aaa 계정 풀봇 (70만스테이킹)
  2. 최소 100 AAA 이상 후원
  3. 계정당 1회에 한함.

혹시 참가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살포시 적어주세요^^
아니어도 찾아서 보팅은 갑니다.^^
만약 제가 안가면 꼭 제 글에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다시 보고 싶은 영화를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하정우의 능청맞은 연기와 전도연의 담담한 시선이 있는 '멋진 하루' 를 꼽을 것 같습니다.

자 놀아봅시다~~~~^^











드라마도 많이 언급하셔서 드라마도 몇 편 추려봅니다.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드라마>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8만 스테이킹)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정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엔젤님도 행복한 하루 되셨지요 ㅎ

넵~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성스러운 이벤트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바이안스님도 좋은 하루 마무리하세요^^

정말 매력 넘치는 배우입니다!!

독특핰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아~~ 굿와이프도 정말 재밋었죠. 드라마 또 하시면 좋겠네요.

방송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렇게 포스터가 모여있으면 또 느낌이 다르네요. ^^

이 느낌때문에 계속 하게 되네요^^

멋지네요.
이런 영화들이 있었다니.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리하다 보면 모르는 영화가 많더라고요 ㅎ

좋은 리뷰를부탁해군요! 굿입니다

마이형 하나 해줘요^^

이렇게 보니까 배우 전도연은 달달한 영화가 많네요. ^^
정리 수고 하셨습니다.

호돌박님 덕분에 트리플A 가 더 재미있습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저역시 즐겁습니다^^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