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월요출첵 - 당신이 선호하는 극장은?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출첵 시리즈 소개

출첵 시리즈는 매주 월요일 간단한 미션과 함께 이루어지는 댓글 출첵이벤트 입니다.
일반적인 커뮤니티 출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출첵 미션

이번 주말엔 혹시 영화관 나들이라도 다녀오셨나요?^^
지난주 개봉한 토이스토리가 아주 띵작이라고 소문이 퍼지고 있던데 저도 근처 영화관에 온 가족이 출동한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미션은!!!!!

[내가 선호하는 영화관]



제가 어릴때는 종로에 나가 단성사, 피카디리, 서울극장등의 단관에서 많이 영화를 봤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멀티플렉스영화관이 대세라 한 곳의 극장에서 왠만한 영화는 다 볼 수 있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등등....

참고로 우리나라는 CGV 강변점을 최초의 멀티플렉스라고 본다고 합니다.
처음 생길때만해도 CGV 강변에 가서 영화보는게 대세였죠 ㅎㅎㅎ

자 그럼 여러분이 선호하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선호라기 보다는 가까워서 ㅎㅎㅎ

오늘은 추가 보너스도 있습니다.

당첨되신 분중 저랑 선호도가 같은 영화관을 적으신 분은 +50 AAA 더!!!!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37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50A씩 지급)
  3. 상금은 지속적으로 업을 할 예정입니다.^^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출첵 미션 댓글로 달아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자 놀아봅시다~~~~^^

전 과연 어느 영화관을 선호할까요????? 발표 직후 공개합니다.^^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제~~~발^^

지난주말 라디오에서 꽤 많이 흘러나왔던 노래가 싸이의 '예술이야' 였습니다.
한주 동안 예술같은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7만 스테이킹 +1만 업)
  4.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는 내일 오전에 포스팅됩니다.^^
  5. [인물열전-배우 송강호]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6. sct 지급을 추가해서 sct 에도 이벤트가 노출이 되게 하려거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전 집하고 젤 가까운 영화관이 최고 입니다.멀리 나가봐야 요즘 극장 다들 비슷해서 CGV가 젤 가까워요 2군데나 집 근처에 있습니다.

후원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가 선호하는 영화관은 할인이 많이 되는 곳이죠.ㅎㅎ

ㅎㅎㅎ 정답이네요. 센스 굿!! 풀봇!!

ㅎㅎ 센스봇이네요..

ㅊㅋㅊㅋㅊㅋㅊㅋ
센쓰쟁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따로 가리는 극장이 없습니다.
그저 극장에 갈 수 있는 여건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육아휴직하는 파치형이 안쓰러워 ㅠㅠ 그래서 풀봇!!

영화관에 다녀온지 오래됐지만, 저는 CGV를 제일 선호했어요. 저도 강변 CGV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거 같아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8 이(가) 나왔습니다.
5월 증인보고서 from @ayogom

제 이벤트는 별도의 주사위는 돌리지 않아도 됩니다^^

전 일산에 있는 메가 박스를 좋아했는데 지방에 오면서 딱히 맘에드는 극장이 없어졌어요. 메가박스엔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가 어릴때 추억이 있죠.

전 거의 모든 영화를 cgv에서 보곤 합니다
특히부산 경성대점 cgv를 선호 하는 편입니다
영화관이 가까기도 하고 영화관 들어가기전 경대점 쪽에서 파는 땅콩가루카레오징어가 너무 맛나요 ㅎ.,ㅎ 별미중 별미 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을 선호하지요. 용산CGV가 가깝네요.
게다가 카드할인, CJ할인까지 덤으로..

전 메가박스요 ㅋ 의외로 사람들이 없어 한적하니 좋아서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등학교 때까진 근처에 CGV밖에 없었어서 선택지가 없었는데, 지금은 가까운데 위주로 가는거같네요ㅎㅎ 거리가 같다면 CGV가 편합니다ㅎㅎ

저는 롯데 시네마를 많이 이용합니다. 집하고 가까워서요
예술같은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