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anger(내가 출연한 태국영화)

in #aaa5 years ago (edited)

헬로 스트레인저 (2010)

한국에 여행 온 두 태국인 남녀가 태국과는 다른 한국의 문화를 겪으면서 사랑이 싹트는 로맨틱 코미디물. 태국 영화사 GTH가 한국기업 KTCC(한태교류센터)와 공동제작한 영화.
영화의 95% 이상을 한국을 배경으로 촬영한 태국 영화랍니다

사적인 이야기.""

때는 2010년 인가.. 당시 저는 오래도록 인도에서 생활하다 돈이 떨어져 가기시작해 호주에서 돈을벌기위해워킹비자를 신청후 태국 방콕에서 비자승인을 기다리며 세월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곳은 세계 배낭여행자들에 여행에 시작이나 마지막 장소로 유명한 지역 카오산로드 입니다.
배낭여행을 좋아하시거나 태국에 여행와 보신분들은 다들 들어보셨을 지역이름 이지요.

이곳에 지내다보면 짦은 단기여행자도 있지만 많은이들이 1개월에서 길게는 10년넘는 기간동안 배낭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만나는게 그리 어렵지 안은 곳입니다. 이중 오래된 여행자들은 당연히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새서 저렴한 숙소로 몰려들기 마련입니다. 물론 저또한 돈이 떨어져가 당시 한인숙소 도미토리 하룻밤 3000원 정도하는 곳에서 1달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돈이 많이 없어도 자유롭고 다들 저같은 사람들이라 비교하며 살 대상이 없으니 저는 정말 행복했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제가 머물고 있던 숙소에 태국영화관계자들이 와서 한국인 액스트라가 필요하다고 말하는걸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

오!! 이거 해야겠다 돈도없는데` 그리고 하루 일당부터 필요인원을 물어보니 당시 태국돈 1000밧(약3만원)에 10명정도에 한국인이 필요하다는 거에요. 액스트라역활은 그냥 아침 9시~오후 5시까지 클럽에서 주인공옆에서 춤을추면 된다는 겁니다.

OK! ~~~~그리고 저는 그길로 방콕 카오산에 한인숙소를 돌며 젊은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액스트라 3만원일당 준다는 사실을 홍보하며 인원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몇시간 안되 참가신청은 완료되고 다음날 아침 8시에 한장소로 모여 장기 배낭여행자 약 10명이 촬영장소로 이동 했습니다.

크기변환_FB_IMG_1527316478229.jpg

그렇게 다음날 아침 우리가 도착한곳은 방콕 라챠다에 한 클럽이었죠. 영화 관계자에 애기로는 한국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다 마친 영화인데 클럽 촬영분량이 부족해 주인공 주변에 한국인들을 둘러싸게 하고 뒤쪽은 모두 태국사람이 춤을추며 마치 한국클럽 처럼 보이게 만들어야 된답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한 우리 한인 배낭족들은 3만원을 벌기위해 그날 하루종일 슈퍼주니어 에 쏘리쏘리노래를 들으며 주인공 옆에서 손바닥을 비비며 온종일 춤을 췄습니다.

크기변환_FB_IMG_1525252232678.jpg

다행히 영화속에서는 짦게나마 방콕에서 만든 한국클럽씬이 들어갔고 밑에있는 영화속에 몇초간 훌고 지나간 곤이오빠가 @freegon 접니다.ㅋㅋ
이렇게 우리 한국대표 배낭여행자들은 태국에서 그날 3만원씩 벌어서 시원하게 맥주로 뒤풀이 했답니다.

크기변환_FB_IMG_1525252197872.jpg

영화내용

태국인인 두 남녀가 한국에서 우연히 여행중에 만나면서 함께 여행하며 겪게 되는 일을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로 <셔터>, <샴>등을 연출한 "반종 피산타나쿤" 감독이 한류를 겨냥해 급하게 만든 조금 허접한 스토리 였던것 같습니다. 정말 할일 없으시거나 혹시나 태국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보시길..
두 주연 배우는 나름 태국에서는 유명한 배우이고 연기는 깜찍하게 잘 한답니다.

그리고 저에게 남은 후유증이 있다면 그후로 우연히라도 슈퍼주니어 'SORRY SORRY' 노래가 들리면
몽유병처럼 몸이 저절로 움직이네요.ㅠㅠ
결국 이영화는 한류를 이용해 흥행시키기 위한 영화였던것 같은데 유명한 주연배우 출연에도 불구하고 태국에서도 쫄딱 망한것 같습니다..

Sort:  

배우님이셨군요~~!!

오~! 영화에도 출연하시고 엔딩크레딧에도 이름 올라갔나요?ㅋㅋ

당연히 없죠..그래도 영원한 증거가 이렇게.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와 저번에 한전 이야기해준것 같은데 이영화군요...
싸인 받아놔야 할 것 같은데 ㅎㅎㅎㅎ

영화 배우신가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읽어주셔거 제가더 고맙죠 ㅎㅎ

@freegon님 싸인받아둬야겠는데용

제가 돈드리고 싸이해줘야 하는뎅.ㅎㅎ

프리곤님 영화배우셨구나^^~~

영원히 기억될 영화이겠군요

오호~ 부럽습니다~

오~~ ㅎㅎ 영화배우우우우우웅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