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 가족과 함께 볼수 있는 추석영화로 딱!!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2019년 추석 영화 한편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년도 추석특집으로 SBS에서 방송 예정인 "극한직업" 이라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온 가족이 모여서 웃고 즐길수 있는 영화에요. 추석하면 바로 코미디 영화가 제격이죠.^^




개요 : 코미디 한국 111분 2019 .01.23 개봉

감독 : 이병헌

출연 : 류승룡(고반장), 이하늬(장형사), 진선규(마형사)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0.jpg


"상상 그 이상의 극한 코미디가 탄생했다!"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1.jpg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5.jpg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3.jpg


"극한직업" 코미디 영화이면서 천만을 넘김 흥행작입니다. 천만 관객돌파 영화중 코미디 장르는 "7번방의 선물"에 이어 극한직업이 2번째랍니다.

사실 가벼운 소재로 천만 돌파하기가 힘든데 이 영화가 천만을 돌파했다니 진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준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6.jpg


무엇보다도 이 영화는배우들의 역할이 잘 맞아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각자 개성있는 연기로 맡은 배역을 충실히 수행한거 같아요. 그 속에서 일어나는 웃음 코드가 보는이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갖게 만들었답니다.


2.jpg


진선규가 맡은 마형사, 그리고 류승룡의 고반장, 이하늬가 맡은 장형사!!! 이하늬는 정말 극한직업에서 제대로 물만난 연기를 보여주지 않았나 싶습니다.ㅋㅋ

그리고 진선규와 류승룡의 코믹연기!!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사실 제가 그렇게 코믹 영화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영화를 보다보면 솔직히 조금은 유치한 장면도 많이 나오죠. 유치한 장면이 없다면 그건 코미디영화가 아님.ㅋㅋ 극초반을 넘어가면서 배우들의 연기로 관객들의 입가에 미소를 띄우게 만들어주네요. 점점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맛깔나는 웃음을 선사해줘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답니다.

영화를 개봉 당시에는 보지 못하고 나중에 집에서 tv로 와이프랑 봤었는데요. 이 영화를 보고 있으니 치킨이 왜 이리 먹고 싶은지...ㅋㅋ


7.jpg


그리고 오랜만에 악역으로 나오는 신하균도 반갑더군요.~~



8.jpg


코메디 영화이지만 생각보다 액션도 괜찮았어요. 가볍게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인데 이런 영화는 온 가족이 모여서 보기에 잘 어울리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명대사" 고반장 - 지금 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 왕갈비 통닭입니다.




Sort:  

극한직업 너무 재밌었어요.진짜 추석 영화로 딱!!!!!

가족과 보기 딱인 영화같아요^^

다시봐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

그러게여 또 봐도 재미 있을듯^^

이거 다시 봐도 재밌을거 같아요 추석영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추석영화로 딱이죠^^

이 영화는 진짜 잘만들었어요. ㅋㅋ 배우들의합이 좋으니 결과가 더 좋은거같아요 .

배우들의조합이 좋았죠^^

주인공들도 재미있었지만 신하균 오정세 너무 좋았어요..ㅎ

네 ㅋㅋ 다들 연기 잘ㅈ하더군요^^

저는 설날때 이 영화를 가족들이랑 함께 봤어요. 너무 재미있었죠.
다만 조카가 이제 초딩 들어가는데 욕이 좀 많았던게 흠이었답니다.^^;;

덕분에 수원갈비통닭이 체인점이 되었더라구요^^~
저도 유쾌하게 봤던 영화였어요~
이번 추석에도 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티비에서 봤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