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 액션영화의 최고봉!!!!!!!!!!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저 같은 경우 액션 영화는 스토리가 다소 부족해도 화려한 액션씬을 보는걸 즐기기에 난해한 영화보다는 액션영화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액션영화하면 떠오르는 원티드!! 재미있습니다.^^

사실 2008년도에 개봉한 영화라 꽤 오래된 편이긴한데요.근데 지금봐도 재미있을꺼 같아요.^^

1.jpg

개요 : 액션, 범죄, 스릴러 미국 , 독일 110분 2008 .06.26 개봉

감독 :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웨슬리 깁슨), 모건 프리먼(슬로안), 안젤리나 졸리(폭스)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해외] R


줄거리

평범한 청년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는 어느 날 섹시한 매력의 폭스(안젤리나 졸리)를 만나고, 아버지가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최고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또한 암살 조직의 리더 폭스와 슬론(모건 프리먼)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 받는다. 임무 실행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제공되지만 목숨만은 안전할 수 없는 위험한 미션 속에, 웨슬리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고 실력있는 킬러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게 되고 폭스와 함께 조직을 조사하게 되는데...


2.jpg

이 영화에서 인상적인 부분을 꼽으라면 잉? 총알이 막 휘네...ㅋㅋ아직도 기억에 남네요.^^보통의 영화라면 총을 쏘고 끝인 반면에 이 영화에서는 총알을 휘게 해서 총알을 총알로 막는다는 황당한 발상을 하면서 총 싸움을 합니다.

이런 발상을 한것도 정말 신기..ㅋㅋ

3.jpg
4.jpg

사실 액션영화는 스토리가 조금 부족한면을 액션으로 커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이 영화는 스토리도 탄탄해서 짜임새있게 잘 연출한거 같아요.

단순한 킬링타임영화라고 하기에는 2시간이라는 시간동안 영화속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명작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오래된 영화지만 제 기억속에 남아있는 영화입니다.금새 잊혀지는 영화는 명작이라고 할수는 없겠죠.

사실 영화관에서 한번보고 tv에서도 한번 봤었는데요.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는 영화라고 할수 있어요. 지금 또 봐도 재미있을듯꺼 같아요.

5.jpg
6.jpg

주인공인 제임스맥어보이의 표정연기도 좋았고 물론 안젤리나졸리의 섹시한 입술과 함께 눈빛 연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젤리나졸리!! 섹시한 배우로 널리 알려져있죠. 일반적인 여배우와는 달리 액션이 가능한 배우라 액션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었습니다. 섹시함과 카리스마까지 갖춘 멋진 배우에요. 안젤리나 졸리의 팬이시라면 꼭 보셔야 할꺼에요.ㅋㅋ

7.jpg

결과도 통쾌한 결말이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만족하고 봤던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다보면 재미를 넘어서 짜릿함까지 느낄수있는 영화..액션하나만큼은 최고입니다.^^

액션영화를 선호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Sort:  

졸리 언니의 섹시함과 쿨함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ㅎㅎ

졸리 멋지게 나오더군요ㅋ

아. 총알이 막 휘던게 기억이나요.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

네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어요^^

안젤리나 졸리의 액션이 눈길을 끄는 영화였죠.
조만간 마블 영화에 졸리가 나온다니 그것도 봐야겠어요.^^

저도 봐야겠네요^^

영화가 인상적이라 만화를 빌려서 봤었죠 ㅎㅎ

아 만화가 원작이였나보군여

네 그런데 만화는 영화의 세계관이 너무너무너무 궁금하신게 아니시면 굳이 찾아보지 않으시는게 나아요 ㅋ

졸리누나❤️

졸리 ㅈ짜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얼마 전, 영화 채널에서 이달의 배우인가에서 맥어보이라는 사람이 나왔었어요.
그때 그 총알 휘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ㅋ
'말도 안돼.'ㅋㅋ하며 웃었었는데, 그게 이 영화인가보네요.
마치 볼링 공에 스핀을 넣듯이 휘익~하고 총을 쏘니까 총알이 휘어서 날라가더라구요.ㅋㅋ

ㅎㅎ 정말 생각지도못했던 장면이였어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