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호랑이 물고기: 사랑만으로 살 수는 없는 걸까... 그런데 그건 정말 사랑이었을까

in #aaa5 years ago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 (2003)

감독: 이누도 잇신
주연: 이케와키 치즈루 (조제/쿠미코 역), 츠마부키 사토시 (츠네오 역)

다리가 불편해서 같이 사는 할머니가 유모차로 태워줄 때만 세상 구경을 할 수 있는 쿠미코는 자신을 '조제'라고 부른다. 할머니가 주워온 수많은 책 들 중 한 소설책의 주인공 이름이다. 사지 멀쩡하고 심지어는 훤칠하기까지 한 츠네오는 우연히 유모차에 탄 '조제'를 만나게 되고, 둘은 점점 가까워진다.

츠네오 (남주)

자꾸 눈에 밟히는 소녀가 있습니다. 그녀는 영특하고, 말도 잘 통하고, 요리도 잘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다리를 쓰지 못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처음에는 그저 그녀가 안쓰러웠습니다. 그런데 만나면 만날 수록 점점 더 그 소녀에게 끌립니다. 이건 사랑일까요?
저는 그녀를 지탱해주는 버팀목이 되고 싶습니다. 그녀를 항상 웃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런데... 저는 죽을 때 까지 그녀를 위해 버텨줄 수 있을까요? 사람들의 시선... 가족들의 걱정... 알아요. 이런 것들은 중요한게 아니죠. 그녀를 사랑하니까요. 그런데... 잘 모르겠습니다. 이건 정말 사랑일까요?

조제 (여주)

어느날 그가 찾아왔습니다. 혼자만 어두침침한 방에 갇혀지내던 나에게 그는 빛같은 존재입니다. 그리고 알고 있습니다. 저와 그는 다르다는 걸. 다른 세계의 사람이라는 걸. 그래도 지금은 그와 행복하고 싶습니다. 얼마 못 갈 행복이라도...




쉽게 말하자면, "러브 액츄얼리"의 정 반대편에 있는 영화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깊게 파지 마셔요. 그냥 제 느낌이에요. ^^

제가 남자이다보니 남주에 더 감정이입이 되어서 여주 입장에서는 쓸 거리가 좀 약하네요.

저는 '조제'가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의 조제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제 기억에 가장 강렬했던 명장면은 교과서에 매듭을 낙서했던 사람이 츠네오 후배로 들어와서 만나게 되었을 때 입니다. 이건 무슨 암호같지만 영화를 본 사람은 바로 알 거에요.

이 영화에 대해 얘기를 나눴던 한 여자 지인은 마지막에 조제가 전동 휠체어를 타고 지나가는 장면이 가장 강렬했다 하더군요.

제가 만약 츠네오 였으면 어땠을까... (유부남이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는 이 음악이 어울릴 것 같아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그러게요 사랑이 뭘까요. 솔직한 감정 아닐까요....

그럼에도 도망쳤다 고백하는 남주를 욕할 수 없는게 현실인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지막에 주저 앉아 울때는 정말 ㅠㅠ

같이 우셨군요! 그리고 그 장면에서 어쩔줄 몰라하던 여친 모습도 생각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게 헤어지는군요?
현실이쥬.
여주가 음청 이뻤나바요, 유부남임을 망각하고 싶어하다니.... ㅋㅋㅋㅋ

정곡이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터 보는 순간 눈물이 납니다ㅠㅠ

순정남이시군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아련한 영화제목이네요..
트리플 에이 시작된 후로는 꼭 보고싶었던 영화리뷰들이 올라와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맞아요. 동감입니다. 저도 요새 다른 분들 리뷰 잘 보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6/18]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