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봄이 오는가보네요🌱

in #aaa3 years ago

봄비가 온건 한참 전이라고 생각했는데,
꽃샘추위랑 같이 오는 비가 진짜 봄비가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비도 오고 쌀쌀해지고..
이렇게 며칠이 지나고 나면 따뜻한 햇살에
봄꽃도 피겠죠?
워낙에 나가는걸 싫어하는 집순이라 벚꽃구경도
늘 다 끝나갈때 '이것마저 놓치면...?! 아.. 몬살아!'
하고 사사삭 나가서 보는 편이라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ㅎㅎ
주말 이쁘게 보내고 푸욱 잘 쉬어봐요 😊

Sort:  

이 비가 그치고 나면 정말 따뜻한 봄이 될거 같네요
올 겨울 저는 진짜 눈 한번 못봤네요 ㅎ

그러게요 벌써부터 햇살이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올겨울 많이 바쁘셨나봐요~ 전 눈올때 집에 있고,
다 내린 눈을 밟아보는걸로 눈구경했다~했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태그에 krsuccess 넣으시면 카카님이
한국분들에게 보팅 지원해주세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54.63
ETH 2349.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