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11102 _ 암호화폐 과세 잘 모르겠다.

얼마전 아들이 물었다.
내년 암호화폐 과세에 대해 어떻게 대응 하실거냐고?
아들은 올해 대학생이 되고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했다.
용돈과 알바, 장학금을 투자했다.
그래서 신경이 쓰이나 보다.
정확한 투자금액은 잘 모른다.

난 사실 과세에 대해 무지하다.
신경을 전혀 쓰고 있지 않다.
내가 즐겨듣는 코인방송에서도
과세관련 언급이 거의없다.

확실한건 엄청 불합리하고 멍청한
과세제도를 만들지는 않을것이란 것이다.
아마 그 기득권들이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을거라 예상하고 있다.

주식투자로 세금을 내본적이 없다.
깡통계좌에 경험만 있지 수익을
내본적이 거의 없다. 잘 모르겠지만 주식과
비슷한 수준으로 하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한다.

어쨌든 암화화폐시장이 제도권안으로
확실하게 들어오면 그때부터 큰 가격상승이
될 걸로 생각한다. 그리 멀지 않은 듯 하다.

암호화폐중 현금처럼 쓰일 그 녀석이
찐대장이 될 듯하다. 어떤 코인이 하려나???

암튼 지금도 과세에 대해 개념이 없는데
살살 보긴 봐야겠다. 알고 준비해서
혹시 모를 리스크를 최소화해야겠다.

이젠 장투코인을 진짜 잘 선별하고
알트 불장오면 정리할것 확실하게 정리해야겠다.

모두 성투하시고 선한부자되시길 기원한다.

Sort:  

선한 부자라는 단어 넘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넵 진짜 선한부자가 되면 더 좋겠죠^^

@successgr transfered 4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42.18%, steem power : 1866674.94, STU KRW : 1200.
@successgr staking status : 15576.91 KRWP
@successgr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5.576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40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25.005 KRWP [58633422 - 4542dc4694a60e1b97036e509902e3137463b59d]

ㅎㅎ 나도 과세는 잘 모름... 그냥 머리아픔!! 1년 유예되길 바랄뿐...
그사이 스팀 만원가서 졸업하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ㅋㅋ

ㅎㅎㅎ 스팀 만원가면 그냥 글쓰면서 평생 꿀빨며 살고 싶다.

오늘자 기사에 민주당내에서 유예안이 나오는듯합니다 1년유예확실히될듯요

좀 더 다듬어져야 시행이 될 듯합니다.
본인들도 어찌할지 잘 모를듯 하네여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내년 선거가 있어서 당장 시행하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정치인들 믿을 놈있나요?

ㅎㅎㅎ 그중에 일을 좀 할 사람을 뽑으면.. 될 것 같네요
좀 다듬어야 시행이 될 겁니다.

ㅎㅎㅎ 넵
좀 기다려 보죠
머리아프게 벌서 고민하지 않아도 될 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