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11102 _ 암호화폐 과세 잘 모르겠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ㅎㅎ 나도 과세는 잘 모름... 그냥 머리아픔!! 1년 유예되길 바랄뿐... 그사이 스팀 만원가서 졸업하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ㅋㅋ
ㅎㅎㅎ 스팀 만원가면 그냥 글쓰면서 평생 꿀빨며 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