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11102 _ 암호화폐 과세 잘 모르겠다.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저도^^
ㅎㅎㅎ 넵
좀 기다려 보죠
머리아프게 벌서 고민하지 않아도 될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