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제작사 주주 임대풀 : 어서 주주가 되어야 하는 이유

in #avle-steem2 years ago

Avle 주주 자본금(2월 21일 현재) 17,120 스파, 1,513 트론

Avle의 등장과 의미

요즘 보팅풀에 경쟁이 붙었습니다. 보팅풀 업자들이 늘어난 것이지요.
자유시장체제에서 경쟁은 좋은 것입니다. 좋은 경쟁은 소비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Avle이 뛰어들고 나서 여타 업체들도 임대조건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 같습니다.
Avle의 선한 영향력이라 생각합니다

Avle은 기존의 보팅풀 업체와 다릅니다. Avle에 임대하면 단순한 이용자가 아니라 주주가 되어 보팅풀 운영업자가 되는 것입니다.
Avle 임대자들은 적립되는 자본금을 모두 자신의 임대지분에 따라 보유하게 됩니다.

즉 Avle 임대자는 Avle 임대풀의 소유주이자 직원인 것입니다.
따라서 Avle에 임대하시는 분들은 스스로 Avle의 주인이라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당연하지요. 진짜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Avle은 후발주자이기 때문에 다른 업체보다 훨씬 좋은 임대조건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총 142만여개의 스파가 임대되어 있습니다.

Avle은 10만개 정도 임대한 경우 동급 최대의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대총량이 늘어나면 그 최대수익 임대량도 점점 늘어납니다.

10만개 미만으로 임대하시는 분들은 Avle이 최대의 수익을 보장합니다.
매일 스팀을 받지 못하는 것은 upvu와 차이가 있습니다만
본인이 받은 저자보상을 파워다운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자보상을 연금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자본금이 늘어나기 때문에 투자원금은 계속 늘어납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Avle이 단순한 투자에서 멈추지 않고 스팀 가치를 위한 사업 구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스팀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조금씩 갉아 먹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팀체인을 통해 부가가치를 만들어내야 스팀의 가격도 올라갑니다.

우리 스스로 스팀체인의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Avle은 단순한 임대풀이 아닙니다.
스팀을 비싸게 만들어 여러분의 이익을 더 크게 키워나가는 제작사입니다.

당장 임대해서 얻는 이익도 임대풀중 최대입니다 .
그것은 여러분들이 직접 시험해보시면 알게 될 것입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https://steemit.com/avle-pool/@krcurator02/soon-avle-will-surpass-upex-avle-upex
"단연 에이블이 최고의 보팅풀입니다. Effective Power 1.55M SP ( 0.02 + 1.53 )입니다."
에이블-임대.png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 좋은 조건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우와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I am about to try delegating more to Avle this coming Saturday when my SPs comes out.

That's a good decision

가능할 지 모르겠으나,

Avle 임대자들이 스스로 avle의 주주이자 그 지분을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 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안이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현황판이 되어도 좋고, 아니면 avle NFT가 발행되어 NFT 하나가 avle 주식 하나인 개념을 가져도 좋지 않을까요?

미리 죄송합니다. 기술적으로 1도 모르는데 괜히 요구사항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지분율 계산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중입니다. 완료되면 정기적으로 지분 상황을 포스팅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https://steemit.com/hive-138689/@joviansummer/69a66e-avle

I delegated to your project a couple hours ago and no upvote on my post today...

현재 최대 효과는 10만개 미만이라고 하셨는데요, over delegation을 하는 경우 수익 계산은 어떻게 되는지요? 단순히 '(임대SP*20)/SP총량'으로 보면 되는지..현재 서비스들 테스트중인데 에이블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것이 많아 문의드립니다.

에이블은 큐레이션 지분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많은 임대를 하는 경우 나중에 압도적으로 유리합니다. 그래서 가급적 초기에는 10만개 미만의 스팀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초기 임대에 들어오게 하는 것이 좋겠다고생각합니다. 지금은 10만개 이상되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계획상은 초기 500만개에 가급적 소량의 스팀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반응이 좋아서 초기에 임대하려는 사람이 많으면 500만개 한도를 좀 더 높이는 것도 생각중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내일 별도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넵 바쁘실텐데 친절히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편안한밤 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1
BTC 81728.21
ETH 3198.8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