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이 답이당..7km 오운완 (목표 5km)
더운날 운동뒤엔 수박 최고..
더위를 이기려할때 젤 땀이 많이 나고, 그냥 적응하려하면 땀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슴.
지난해도 그랬고,
지지난해도 그랬어요.
#오운완(20250706/7/5)
더운날 운동뒤엔 수박 최고..
더위를 이기려할때 젤 땀이 많이 나고, 그냥 적응하려하면 땀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슴.
지난해도 그랬고,
지지난해도 그랬어요.
#오운완(20250706/7/5)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선풍기 바람이 따뜻~ 합니다.
올 여름 수박 쥬스 라도 많이 사 먹어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