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위한 선물- bakhasatang 님

in #kr7 years ago (edited)

그림을 그려주신 @@@cheongpyeongyull 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간만에 새로운 걸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혹시 초등4년 만화가지망생 @bakhasatang님을 아시나요?

제가 알기론 @cjsdns님 손자분의 계정을 제외하곤 kr내 최연소 작가로 알고 있습니다.

이분은 1~3일 주기로 꾸준하게 자신의 만화를 그려서 올리고 계십니다. 전 이분이 스팀잇을 시작한뒤로 단 한작품도 빠지지 않고 풀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박하님.png

글을 보니 아버지인 @kingbit 님과 저녁시간에 함께 작업을 하여 올리시는 것 같은데, 올려주시는 그림마다 창의성과 순수함이 돋보입니다.

누구나 어릴적 꿈한번 갖지 않은 분들은 없으리라고 봅니다. 그러나 이렇게 어린 나이부터 그걸 실천하기란 알면서도 어려운 일입니다. 사실 알지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스팀잇에선 무언가 아주 '초보'인 상태로는 득을 보기 어렵습니다. 물론 지금 스팀잇의 미성년 유저들은 각자의 분야를 확실하게 가지고 있기에 꽤나 유의미한 성과들을 거두고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초보의 수준을 벗어난 글들이 주목받는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 시작하는 이들의 꿈을 위한 선물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스팀잇에서 양분을 받아 태어날 새로운 만화가를 위해서요.

제가 미술전공자가 아니라 이견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전 제일 중요한게 인체구조를 제대로 배우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만화를 그릴때 학원에선 주로 팔의 비율, 얼굴과 귀 위치,모양, 눈크기 등등 사람의 다양한 비율과 인체구조를 가르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좀 찾아본 결과 알맞게 생각한 책이

인체.jpg

바로 이 책입니다.

굳이 도서가를 적지 않겠습니다. 그리 비싼것은 아니지만 이번 선물엔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직 박하사탕님께서 미성년자이시기 때문에 부모님인 @kingbit 님께서 제 스팀챗으로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리 알리지 않은 점은 뭔가 깜짝(?) 선물을 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킹빗님께선 괜찮으시다면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같이 만화가님께 작은 선물을 해드리고 싶으신분은 간단하게 '보태'만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다만, 보태가 얼마가 됐든간에 도서는 주소를 받는대로 결제와 발송이 될 것이며
만약 보팅보상의 0.375만큼이 도서가를 초과할 경우엔 이를 전액 @bakhasatang 님의 계정으로 트랜스퍼하여 꿈에 더 보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꿈을 시작하는 어린 작가님들이 이곳에 들어오게 되는 시작점 중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ingbit 님, @bakhasatang 님 혹시 이 책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시면 다른 것으로 바꾸어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Sort:  

좋은 선물이될것같아요^^ 박하사탕님이 꿈꿀수있게 도와주시는모습이 보기좋습니다 응원합니다 (추가로 저책은 저도필요해보이네요 ㅠㅋㅋㅋ)

좋은 선물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요즘 그림에 맛들려서 저책좀 탐납니다. 주문하는 김에 같이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책값 보태고 갑니다.
아래 링크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재의 고전인 앤드류 스미스의 전집입니다.
웹상에서 볼 수도 있고 다운로드 받아서 전자책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http://www.alexhays.com/loomis/
영문판의 경우 저작권이 사멸되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와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거로 연습해야겠군요. 박하사탕님께도 전해드려야겠습니다 ㅎㅎ 이런게 무료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

정말멋있는 생각을하시네요!!!^^

박하님이 멋진작가님이시니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손이 아프도록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D

감사합니다^^

앗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뜻 깊은 배려에 감동입니다. 제가 사무실 들어가면 스팀쳇 드릴께요. ^^. 전 가능한 아들에게 자율을 주고 싶어 댓글은 달지 않고 보팅과 저녁에 그림 그림을 사진 찍어 주고 올리는 것을 도와 줍니다. 점점 기술 적인것도 제 손을 벗어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방향이십니다 ^^ 도서 발송하였습니다!

그림만 잘 그리는 줄 알았더니, 마음씨도 참 예쁘십니다. 이런 글에는 청평율님께서 그려주신 쉬크한 캐릭터가 어울릴 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ㅋㅋ쉬크한 캐릭터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대로 그게 더 어울리겠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아, 바꾸셨군요. ㅎㅎ 역시 선물은 쉬크하게 내밀어야 하는 거죠. 차도남처럼. ㅎㅎ

누군가의 꿈에 힘이되어준다는건 보람찬일인거같습니다~^^

그쵸 ㅎㅎ 값지지 않은꿈이 없으니까요 ^^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덕분에 저도 가서 팔로우 하고 보팅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고 멋진 그림 많이 올려주시니 즐거우실거에요~ ㅎㅎ

역시 스티밋 멋쟁이 마진숏님!

ㅎㅎ감사합니다. 에고 장마 11화까지밖에 못봤는데 벌써 14화까지나왔군요 ㅠ 밀린 웹툰보는것처럼 쭉 읽어야겠습니다 ^^ 하여튼간에 게을러터져버려서 ... 가뜩이나 책읽을 시간도 없는데 이주가까지 소설들을 보지못했군요 ㅠ 애독자로서 반성합니다...

응원만 하고 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