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을 위한 선물- bakhasatang 님

in #kr7 years ago

좋은 선물이될것같아요^^ 박하사탕님이 꿈꿀수있게 도와주시는모습이 보기좋습니다 응원합니다 (추가로 저책은 저도필요해보이네요 ㅠㅋㅋㅋ)

Sort:  

좋은 선물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요즘 그림에 맛들려서 저책좀 탐납니다. 주문하는 김에 같이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책값 보태고 갑니다.
아래 링크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재의 고전인 앤드류 스미스의 전집입니다.
웹상에서 볼 수도 있고 다운로드 받아서 전자책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http://www.alexhays.com/loomis/
영문판의 경우 저작권이 사멸되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와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거로 연습해야겠군요. 박하사탕님께도 전해드려야겠습니다 ㅎㅎ 이런게 무료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8
ETH 3089.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