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피2 - 요괴의 사랑이야기?

in #aaa5 years ago


글을 쓰고 옮기려고 보니 이번 주 리뷰는 공포영화라고 한다.. 흠 이것도 무시무시한 요괴가 나오니 공포영화려니 ㅎㅎ

화피 1을 본건 아니지만 화피1을 본 분이 재미있다며 화피2를 같이 보자고 하여서 보게 되었다. 화피 1이 그렇게 재미있었다고 ..
다행이도 왓챠플레이에 화피1 2가 다 있다. 그분은 넷플릭스로 보셨다는 듯하다.

"진정으로 자신에게 심장을 바칠 사람을 만나야 인간이 될 수 있는 여우 요괴는 정 공주의 심장을 받기 위해 공주가 사랑하는 호위무사 곽심을 이용하여 계획을 꾸민다."라고 되어 있다.
회원님이 보신 천녀유혼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떤 면에서는 비슷하다. 요괴가 나오고 사랑이야기도 나오고.. 천녀유혼은 산에서 펼쳐 진다면.. 이건..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것이고..
요괴의 자유도가 높다는 것이랄까..

진정으로 자신에게 심장을 바칠 사람이 있을까? 여기에 사람이라고 표기된 것처럼 그게 꼭 남자여야 할필요가 없다. 남녀노소 불문.. ~~

CG가 많이 쓰이는데 좀 오글거리는 느낌도 있다. 깔끔한데는 깔끔한데 어떤 곳은 좀 에니메이션틱하도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 있고 한편으로는 아름답기도 하고 ~~ 가끔씩 CG를 쓰기 위해서 장면을 끼워넣었다는 느낌이 드는 부분도 있었다.

스토리는 반전도 적절하고 이모 저모 생각할 포인트도 있어서 좋았다. 가끔 갑툭튀 저기서 하는 느낌이 있기는 했지만 ~~
요괴나 공주나 선악 딱 짤라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선과악을 오가면서 고뇌포인트 들이 있어서 그 사이를 오고 가면서 휘청휘청 거리는 느낌이 있었다.
공주와 요괴캐릭터 사이의 캐미가 재미짐 ~~~

액션이나 그런 부분들도 오랜만에 홍콩영화 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잡담

흠.. 영화를 봤는데 늘 느낌은 잘 정리 안되는 군요 ㅋㅋ 이런거 잘 정리하는 분은 대단하다 느낍니다.
오랜만에 이틀을 포스팅 하니 뭔가 기분 좋아지는군요 내일은 과연 포스팅 할 수 있을까요?

palnet 요 태그들도 많이 달던데 요건 뭐지요?
그리고 aaa랑 zzan이랑 같이 달아도 되는 건가요?
요즘은 스팀잇은 어렵어렵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여기에 오셨군요
여긴 kaka 동생활동무대입니다.
멋진 리뷰 많이 부탁드립니다^ㅕ

오홍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ㅎ

천녀유혼도 못본 영화네요. 못본 영화가 너무 많아요. ㅎㅎㅎ

ㅎㅎ 천녀유혼을 못보신 분이 계시다니 ^^

위 예고편만 봐도.. 스케일이 있어 보이네요.. 역시 대륙 스타일인거 같아요..

오글 거리지만 잼나요 ㅎㅎ

화피 ㅎㅎㅎ 제목이 재밌네요 문득 고스톱을 연상시키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고스톱 ㅋㅋ

재미있나 보네요. 갑자기 토끼 거북이 용왕님 막 생각이 났는데...심장인데 왜 생각이 났는지... 죄송. ^^

토끼 거북이 용왕님 ㅋㅋㅋ
어떤 느낌인지 알듯요 ㅎ

회피2도 있군요
1은 본거같은데~
중국영화는 여주인공들이 너무 이뻐서 ㅎㅎ

화피1은 아직 못본 1인인데 저랑 반대시군요 ㅎㅎ
중국의 미는 뭐랄까 또 다른 느낌이긴 해요

아직 못 본 영화군요^^

나름 재미지답니다. ^^

zzan palnet 태그는 자유주제 모든 글에 달아도 됩니다~💙

영화 이야기는 잘 정리됨이 더 신기한 상황인거죠~ 보도자료나 참고자료 도움 받지 않았다면 보는 만큼 보이고 글이라는 언어적 표현으로 영화 그 자체가 지니고 있는 영화적 언어를 표현하기엔 매우 힘들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말할꺼리가 있다가도 영화 끝나면... 다 까먹고 ㅋㅋ
영화문법에 대한 이야기야 잘모르니 그런다지만 하고 싶은 말 있었던것 같은데 매번 까묵 ㅋㅋ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

핵공감입니당~ㅋ

그래서도 욜시미 노트에 써내려가는 사람도 있지만... 관람 방해되서 안함~ 특히 볼펜 똑딱하면 미침~ㅋㅋ

회원님이 보신 천녀유혼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되어 있는데

예전 천녀유혼은 대단했는데...ㅎㅎ 지금 비슷할걸 본다면 그닥 감흥이 없을것 같기도...

ㅎㅎ 정말 대단했죠 ㅎㅎ
얼마전에 리메이크를 봤는데 역시 원본 천녀유혼이 짱 ~

palnet zzan 은 마구 다셔도 상관없어요.ㅎㅎ

넵 마구마구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