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1 불의 계절엔 사람 만나는 게 좋다. 모임도 외출도 대환영
2 내적친밀감을 느끼는 누군가를 우연히 만나는 건 신나
3 사람많은 핫플 베이커리 카페도 ok긴 하나 공기는 답답했다. 빵이 너무 맛있고 커피도 꽤 훌륭해서 후회는 없다. L이 유기를 도자기로 알고 있었음을 발견하고 즐거워했다ㅋㅋㅋ 훗
4 동상이몽 사람들은 같은 걸 보고 다른 꿈을 꾸고 다른 기대를 한다. 당연한 거라지만 신기하긴 해. 누가 이길까? 누구의 기대가 현실화될까? 누구의 욕망이 강할까?
5 평생 관심도 흥미도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야도 흥미진진할 수 있다
6 매일 배운다 다시 의미를 찾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