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in #kr2 years ago (edited)

IMG_3070.jpeg

1 불의 계절엔 사람 만나는 게 좋다. 모임도 외출도 대환영

2 내적친밀감을 느끼는 누군가를 우연히 만나는 건 신나

3 사람많은 핫플 베이커리 카페도 ok긴 하나 공기는 답답했다. 빵이 너무 맛있고 커피도 꽤 훌륭해서 후회는 없다. L이 유기를 도자기로 알고 있었음을 발견하고 즐거워했다ㅋㅋㅋ 훗

4 동상이몽 사람들은 같은 걸 보고 다른 꿈을 꾸고 다른 기대를 한다. 당연한 거라지만 신기하긴 해. 누가 이길까? 누구의 기대가 현실화될까? 누구의 욕망이 강할까?

5 평생 관심도 흥미도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야도 흥미진진할 수 있다

6 매일 배운다 다시 의미를 찾았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66.06
ETH 1573.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