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날, 시험 끝!
첫째 날 시험이 끝났다.
오늘 새벽 cyberrn 교수님의 간호대학생의 일상 게시글 댓글에서 어떤 분께서
시험 자체와 경쟁합니다. 라는 댓글을 보았었고,
새벽 까지 긴장의 연속 이었지만
이 댓글을 본 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부에 임했다.
무작정 이해가 안되어도 암기만 하는 것이 아닌
내가 충분히 이해하고, 이 전에 배웠던 전공들과 연결을 지어보려 노력했다.
시험이 망하여 속상한 것 보다도
나의 부족한 부분들을 알게되었고
어느 부분을 조금 더 공부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비록 시험지와의 경쟁은 패배하였지만
이런 나의 마음가짐이 바뀌었다는 자체가
나와의 경쟁에서는 승리를 한 것 같다.
부족한 부분들을
나의 것으로 만들어 간호사가 된 후에도
전공공부들을 충분히 활용하여
더욱 더 professional한 간호사가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오늘 시험이 끝나고
커피도 사고 밥도 포장하러 내려가는 길에
벚꽃이 너무 예뻐 사진을 찍었다
내일 시험도 화이팅!!!!!
시험지와 경쟁하자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놔~~ 보람느꼉~~ 완전 고마워요~~ 이런 감정을 느끼게 해주어서~~ 잘하고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잇 안에서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게시글과 댓글 만으로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삶속의 모든 일들이 결국 자신과의 경쟁아닌 경재인거죠!!
남은 시험 잘 보길 바랄께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
모든 경험들이 쌓이고 쌓여 조금 더 성숙한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다짐 내마음을 감동 시키네요 나머지시험 까지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지막 시험을 치르고 왔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마지막 시험에 실수를 해서 너무 아쉽지만, 긍정 마인드로 이겨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잘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ellanurs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시험 화이팅하시고
시험 끝나고 카톡방에서 뵐게요^^
네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