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팀 걷기 이벤트

in #zzing3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210823-031627_Samsung Health.jpg

Screenshot_20210823-031812_Samsung Health.jpg

심심(?)해서 새벽2시50분부터 걸은듯. 초반 만보는 1시간반이 걸렸는데 그뒤부터는 보다시피 속도 느려지고 텐션 다죽음. ㅋㅋㅋ 걍 길이 있고 노래 나오니 어슬렁 어슬렁 걸었네요. .

막판즈음엔 집에 언제가나 눈알 굴리기 바빴던거 사실임. ㅋㅋㅋ더 걸어? 말어? 목표키로수 넘겼는데 아침이 밝아오는 와중에 땋!! 안개가 자욱한거임. 좀비 튀어나올거 같고 잘 보이던 뒷산과 아파트들이 자취를 감춘 신비한 길이 되었음. 그래서 예정보다 경치 감상하며 좀 더 걸은건 사실.

이윽고 집에 도착하고서는
하오오오옼!!!!!!! 내 다리 살료!!!!!!(절규 중)
발등이 쿡쿡 쑤신다거~! ~(@.@)~ 뜨아
누가 다리에 용암부었냐ㅋㅋㅋ
이렇게 걸어도 고작 500칼로리 실화냐.
체감상 1000칼로리 태운줄ㅋㅋㅋ얶ㅋㅋㅋㅋㅋ

너무 징징거렸군요. 훗.
키스팀 응원합니다 ♡♡♡

Sort:  

찡언니 새벽에 3시간을 걸은거야?? ㄷㄷㄷ
걷고 나서 일요일 내내 시체모드였던거 아녀? ㅎ

ㅋㅋㅋㅋㅋ어찌 알았지? 전날 야간뛰고 토요일 아침 7시에 일마쳐서 밤낮이 바꼈거든. 그래서 새벽2시 기상도 이상하지않아ㅋㅋ 낮에 실컷자서ㅋㅋ데헿

완전 새벽형 인간이네요!!
그래도 야밤에 아리따운 아가씨 같은 아줌마 혼자 걷기는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참여 고마워요~ 찡여사님^^

오홍홍 감사합니다

🤭

건강 잘 챙기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찡여사님^^

ㅠㅠ감동쓰

엄마 건강은 가족 건강
엄마 행복은 가족 행복^^

가족사랑 표어공모전
ㅋㅋㅋ 금상 수상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람이 3시간을 걸을 수도 있는거였구나 'ㅁ' ;;; ㅎㅎㅎ
찡형이 날씬한 이유가 있었네!! 'ㅡ' ㅋㅋㅋㅋ

ㅋㅋㅋ날씬..은 뉴위주 행님이 대명사지요
두근두근
택배 기다리고있어오🥰

ㅋㅋㅋㅋㅋㅋ 우체국 갈 시간이 아직 안 나서 못 부치는중 'ㅡ' ㅋㅋㅋㅋ
내가 꼭 보내줄게!!ㅎㅎㅎ
조금만 더 기다려줘 찡형 ㅎㅎㅎㅎ

엇!!!!! 많이 바쁜가보넹ㅠㅠ
괜차나 올해안에만 부쳐줭!
나도 맛있는거 사줄겡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8.76
ETH 2384.5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