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느낌! 퀴즈풀고 느껴보세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재미로 난센스 퀴즈를 냈다.
그래도 마음 한쪽 켠에서는 정말 그답이 나올까 했다.

사실 재미로 한것이니 나온 답들도 다 재미있다.
애초에 정답이 있는 물음도 아니고, 아니 그런 물음 자체가 모순이다.

천사의 몸무게라니...
그런데 zzan1004의 몸무게라 했으니 혹시 했다.

그렇다.
그냥 지났기에 아쉬움을 담은 약간의 미련이 담은 흔적을 또 남겼다.
취지는 그냥 즐기자는것이다.

그런데 그냥 보기좋게 한방 먹었다.
마치 이런거다.

내가 네 심보를 몰라서 안썼는지 아니
요거봐라, 마! 네가 묻는 답이 이거잖아 아니야 하면서 내민답,

이답을 보는 순간 헉! 했다.

뭐야!
내 뱃속에 천사를 가장한 검은 속내를 다 알아 버린거 아니야
이거 큰일이구나, 하며 걱정이 앞서는걸 그냥 걷어 찻다.
이런 느낌!
아는 사람만 안다.

그러면서 스스로를 위안했다.
모를꺼야 그것까지 어떻게 알겠어, 아직 내속의 검은 속내를
나도 다 모르는데...

floridasnail 님 축하드립니다.
상금 100zzan은 페이 아웃되면 바로 보내겠습니다.
혹시 잊고 안보내면 마구마구 홍보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하나 물어도 될까요?
정말 궁금한것이 있는데...

여기서 퀴즈 나갑니다.
과연 zzan1004는 플스님에게 뭘 물어 보려 할까요?

답을 맞추시는 분에게 풀 보팅으로 더불 보팅 드리겠습니다.

Sort:  

짠천사님 속내 전혀 눈치채지 못했어요. ㅎㅎ
글쎄 뭘 물어보려 할까요?
몸무게가 나왔으니 키 일까요? ㅋㅋ

전 내용과 비교 분석씩이나 해봤지만 짐작할 수 없네요.
플스 천사님, 언제 그리 몸무게를 키웠나요, 이 질문?

천사는 언제 날 수 있을까요? 이거?

그것두 아니라요.
이제는 임자덕에 나도 답이 헷갈린다말입니다.

에이! 숙녀에게 질문할께 따로 있지요.
다시 알아보고오시라요.

zzan.co8님 너무 순진 하셔!
아니외다.
다시 알어뵙시다.

이제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뭘 물어보시려구요? ㅎㅎ
제가 궁금해지네요 ㅎㅎ

글쎄요.
그게 뭐갔습니까?
그런데 재미가 없습니까? 내가 무섭습니까?
아니면 천사떡이 너무 형편 없어 그럽니까. 영 장사가 신통치 않아가지고 어디 밥값이나 하겠습니까?
천사 굶어서 객사 했다하면 그것도 모양이 영 아닌데 좀 도와주라여.
거시기뭐냐 거 그쪽 말구 이쪽두 도와주라 말입니다.

글쎄요~^^
어떻게 알았습니까 같은 진부한 질문은 아니실거고, 개인적인 질문도 아니실 거고, 스팀짱에 대한 거면, 짠천사의 몸무게는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플스는 왜 스팀짱을 하나요? 왜 보팅풀을 만드나요? 등등^^
전 궁금한 거 잘 못참습니다^^ 빨리 질문해주세요~ㅎㅎㅎ

언제나 답은 근처에 있습니다.
역시 현명하십니다.

질문은 짠천사의 몸무게는 과연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이겁니다.
좋은 답이 나올 거라 기대 할겁니다.

100400 이요~ ㅎㅎ
이름도 천사, 숫자도 천사, 천사같은 운영위원들이랑 ZZAN 도 비슷하고~^^

Congratulations @zzan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38.35
ETH 3444.8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