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in #zzan2 years ago

디셈버December...
펑펑 눈이 올것이고
크리스마스캐롤이 울려퍼질것이고
조지윈스턴의 디셈버에 실린
캐논변주곡이 거리에 흘러나올것이다...

크리스찬들은 크리스마스를 기릴것이고
불교도들은 동안거에 들어갈것이고
계룡산 도딱는 도인들은 ...
얼어죽을지도 모른다 ㅎㅎㅎ

어제 12월첫날부터 시작된 술자리는
12월 내내 이어질것이고
나의 간은 조금씩 시들고
나의 수명은 점점 짧아질것이다 ㄷㄷㄷ
어차피 태어나면 죽는거
이판사판이다^^
빠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가장은 함부로 죽으면 안돼유..
돈 벌어야지유..ㅎ

맞아유...ㅎㅎㅎ

올소. 이판사판.. 저도
갑니다.^^

이틀연짱으로 달렸더니
도끼눈이 무섭네요 ㅎㅎㅎ

아마도 우리는 술독으로 들어갈겁니다

술독은 제법 큰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