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wwd (70)in #zzan • 19 hours ago 오랫만에 먹어 그런가 맛있다. 맛집이라더니 정말 괜찮다. 가게 이름도 차이나리인데 주변 죽국집과 맛이 차이가 나기는 하네 ㅎㅎㅎ #steem #steemit #atomy #you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