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꽃은...wwd (70)in #zzan • yesterday 꽃이 화려하지 않아도 곱다. 누군가는 나비 밥그릇이라고 하던데 정말 그렇게도 보인다. 맛난 것을 접시에 담아 놓은것 같다. #steem #steemit #at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