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사라진 시간...

in #zzan5 years ago (edited)

분명 어제 아이들 재우고 잠시 침대에서 잠깐 쉬다가 개발좀 하려 했는데, 아침 7시 출근시간이다 ㅜㅜ

물론 꿀잠자서 참 좋긴 하지만 흘러간 시간이 너무 아깝다 , 어린 시절에 흐르지 않던 시간들이 지금은 왜이리 빠른지 싶다.

"time flies like an arrow"

시간이 화살처럼 빠르게 날라간다. 라는 말처럼 시간은 빠르게 흐르니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시간을 아껴쓰며, 흘러간 시간을 그리워 또는 안타까워 하기 보단 미래에는 그걸 바탕으로 더 낳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설계 해야지... 라고 생각은 늘 하지만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긴 하지만 뭐 노력해 봐야지 !

오늘 하루도 다들 화이팅 입니다. 금요일 신나게 보내고 주말엔 가족 / 연인 / 친구와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그러게요~ 핵공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간이 금방 지나가네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컥

나이가 좀더 들면
그렇게 한번 자보는데 소원일수가 있습니다.

나이가 좀더 들면
그렇게 한번 자보는데 소원일수가 있습니다.

time flies like an arrow
시간 파리들은 화살을 좋아한다.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시간은 나이 숫자 만큼 가속도가 붙어 흐릅니다.
점점 세월이 빨라지심을 느끼실거예요 ㅠㅠ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분명 어제 아이들 재우고 잠시 침대에서 잠깐 쉬다가 개발좀 하려 했는데,

ㅋㅋㅋㅋ 실패하기 가장좋은 ㅋㅋㅋ 완전 공감합니다.ㅋㅋ

예전에 티비에서 한 할머니께서

살아보니 앉았다가 일어난 것 같은데, 온몸이 아프고 이렇게 늙었네

이렇게 말씀 하시더군요. 제가 그렇게 공감했습니다. 하고 싶은 것 많이 하고 아이들이랑 많은 시간 가지세요.

시간을 주고 휴식을 사셨다고 생각하세요.
대신 또 열심히 하실거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