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퀘를 해야하나 순위싸움을 해야 하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ailcock (73)in #zzan • 7 years ago 가끔 엉뚱한 덱이 사고를 치기도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