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퀘를 해야하나 순위싸움을 해야 하나View the full contextmarabara (66)in #zzan • 7 years ago 가끔 아주 창의적인 덱이 나오기도 하지만요. 빵 터졌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가끔 엉뚱한 덱이 사고를 치기도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