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팀 몬스터] 놀고 있는 계정에 봇을 적용해 보다

in #zzan3 years ago

한때 스팀 몬스터가 붐이었던 때 나도 한번 해보자 하고 스팀 몬스터에 뛰어 들었다.
게임에 큰 돈을 들일 생각은 없었기에 스타터팩만 겨우 사서 가볍게 게임을 시작했었다.

하지만, 처음에는 스타터팩만으로도 나름 할만했던 스팀 몬스터가 느닷없이 보상 체계를 갈아 엎으면서 나 처럼 소량의 카드만을 가지고 게임하는 사람은 상위 리그로 올라갈수 없게 막아버리면서 거의 수익을 챙길수 없게 되었기에, 그 뒤로는 어쩌다 일퀘나 하면서 반쯤 방치되었다.

얼마안되는 금액이지만 투자했던 초기 비용이 아깝기도 해서 억지로 꾸역 꾸역 일퀘만 하던것도 귀찮았는데, 마침 스팀 봇이 정액제를 폐지하고 수익 배분하는 방식으로 바뀐것을 보게 되었다.

게임하기도 귀찮은데 마침 잘되었다. 한번 해보자.

스팀봇을 이용하면 벌어들이는 DEC 의 40% 를 사용료로 줘야하지만, 현제 내가 가진 스타터팩만 겨우 벗어난 덱으로는 어차피 벌어들이는게 별로 없다보니 40% 라 해도 별로 아까울것은 없을것 같다.

http://smbot.realman.pe.kr/ 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해보았다.


회원가입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만 등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하지만, 회원가입해도 로그인이 안된다는거...

정액제는 폐지 되었지만, 초기 가입비는 내야한다.

피같은 2000 DEC 를 내야 하다니... 잠시 그만둘까 싶었지만, 이왕 시작해본거 끝까지 해보자. 

가입비 버튼을 누르자 익숙한 키체인 로그인창이 나온다.

키체인이 없을경우에는 어떤지 모르겠다.

이런... 액티브 키가 없다고 나온다.

코인을 전송해야 하니 포스팅키만으로는 안되나 보다.

하이브론 거의 거래를 안하다보니 하이브 키체인엔 액티브 키를 등록해 두지 않았는데... 귀찮군...

하이브 키체인에 액티브키 등록. 겨우 거래창이 떴다.

그런데 잔액이 0 DEC 다?

이런... 게임에는 잔액이 있지만 hive-engine 에는 없다. 게임내 DEC 를 하이브로 보내고 다시 시도해 보아야겠다.


헉헉...
hive-engine 에 DEC 를 보내니 잔액이 나타난다. 이대로 전송.
이제 되겠지...

DEC 를 보내고 바로 로그인 시도를 하니 여전히 로그인이 안되었다.
승인에 시간이 걸리는듯하다.

몇분정도 시간이 지나고 다시 로그인 시도를 해보니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

로그인 성공.
힘들었다.

정성이 좀 부족한듯한 메인화면이지만, 디자인이 중요한것은 아니니 뭐...

가장 중요한 봇 세팅 화면.

별로 세팅할것은 없다. 

사용하는 팩 지정해주고 "Use Play" 만 체크해주면 봇이 돌아간다고 한다.

봇 상태 페이진데 지금막 등록해서 그런지 아무런 내용이 없다.


이력 페이지에는 지금까지 받았던 보상 내역이 나온다.

이렇게 보니 요즘 정말 보상 받은게 없구나...

전투 이력도 나온다.

봇이 싸운 역사가 나오는것 같은데, 어쩐일인지 봇이 돌아가지 않는것 같다.

봇이 실행되는데 뭔가 조건이 있는것인지?

한시간 정도를 지켜보았지만 아무런 움직임이 없다.

내가가진 덱이 너무 허접해서 봇 조차도 게임을 하지 못하고 있는것일까?

도움말이 전혀 없다보니 어떤상황인지 전혀 알수가 없다.

지켜보는것 외에 달리 할수 있는 일도 없으니 오늘은 일단 그냥 지켜보고 내일이 되어도 전혀 반응이 없으면 질문글을 올려 보던지 해야 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